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절찬리 상영중인 영화 주먹왕 랄프2. 사실 Btv 무료영화쪽에 떠있었음에도 그닥 관심이 없었던 주먹왕 랄프 1편. 왠만하면 애니메이션은 거의 실패가 없다는걸(개인적으로 재미없던적이 드물었음) 알면서도 땡기지않았던 디즈니 작품.

영화에 대한 정보가 없었기때문에 영화 제목으로 유추하기는 뭔가 힘쎈 운동선수 내용인가? 싶었다ㅋㅋ 어쨌든 그닥 기대없이 보기시작.

보고 난 후기는 예상외로 재밌었다! 한국에서는 그닥 흥행했다는 소식은 못들었었는데, 스토리도 탄탄하고 위트요소가 참 많았다고 생각됐던 영화. 무엇보다 좋았던건 영화보면서 잠깐이나마 옛날 오락실도 떠올랐다는거ㅎㅎ 물론 요즘도 오락실은 있지만!


각종 게임의 주인공들이 서로 다른 게임의 세계를 옮겨다니며 겪는 에피소드나, 또 그 게임간의 이동을 마치 지하철이나 버스터미널을 이용하는것처럼 표현한것도 참 디즈니다운 기발한 생각이였다.

뜬금없는 위트와 내용이 아니라 개연성있게 이어지는 스토리에 미소짓게 됐던 주먹왕 랄프1. 2편 보러가기 전에 1편도 한번 보고가도 괜찮을거같다ㅋㅋ 바넬로피와 랄프의 캐미도 좋았지만, 손만대면 고쳐버리는 펠릭스 부분도 보면서 참 웃겼다는ㅋ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