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써보는 영화리뷰. 오늘은 결말을 알면 다 아는거인... '결말=전부'인 영화라 내용은 자세히 쓰지 못하겠지만, 그래도 영화 본 소감을 적어보려 한다ㅋㅋㅋ Btv 무료영화 부분에 판타지영화는 그닥 업데이트가 안되는편인데, 얼마전에 따끈따끈하게 올라온 영화 타임 패러독스.

사실 어디서 들어봤던 영화제목도 아니고... 그런데 포스터는 뭔가 흥미로워서 보기전에 네이버 영화에 검색해봤는데, 첫 평점에 스포 절대 보지말고 영화보라고 써있어서 무서워서 바로 닫고 시청함ㅋㅋㅋㅋㅋ 말 잘듣는 1인.

SF반전스릴러 타임패러독스. 몇년도에 개봉한건지는 모르겠다. 어쨌든 영화 보고 난 이후의 느낌은 와... 뭔가에 홀린듯하다. 러닝타임내내 절대집중했음ㅋㅋ


긴장 딱 하고 보게된 영화인듯하다. 사실 눈치가 빠른편이라 영화 중반부쯤에 결말을 살짝 예상했었다. '이게 말이 돼?'라는 생각으로 보면 그저 말도안되고 어이없겠지만, 판타지 영화이고 이야기의 촘촘한 짜임새, 영화가 진행될수록 딱딱 맞아 떨어지는 시공간적 이야기들에 매료되게 된다.

영화 다 보고나서 생각났던 다른 영화들은 메멘토와 클라우드 아틀라스. 메멘토는 이야기의 흐름방식과 반전 측면에서 생각났었고, 클라우드 아틀라스도 시공간을 이동한다는 면에서 좀 비슷하게 떠올랐던거 같다.

아무튼 이 영화는 스포조심이다ㅋㅋㅋ 큰 기대 하지않는다면 정말 볼만한 영화라고 추천한다. 반전영화 좋아한다면 Btv 무료영화 타임패러독스 추천한다!!

2018/10/08 - [문화/영화] - 영화 메멘토_크리스토퍼 놀란의 힘(스포없음)

2018/07/28 - [문화/영화] -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_나의 SF 인생영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