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바하 스포없는 후기(CGV 피카디리 프라임존)

검은 사제들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같은 감독의 작품이라는 말을 듣고 두배는 기대되었던 사바하. 개봉하는 날 보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좀 늦게 보게 되었다. 보통은 메가박스에서 보는데, 영화 끝나고 주변에서 놀고 싶어서 종로에 있는 CGV 피카디리에서 보게되었다.

CGV 피카디리점은 위치적 특성상 어르신분들도 상당한 분위기. 그래도 막상 상영관에 들어가보니 영화가 영화라서 그런지 어르신 분들은 많이 안계셨다. CGV는 좌석마다 금액이 다르다고 들었는데, 나는 위치적으로 가장 좋은 프라임존에서 봤다. CGV에서는 잘 안봐서 모르겠는데, 일반 상영관 기준으로 CGV 좌석이 살짝 더 넓은거 같았다.(개인적인 느낌) 

영화는 두시간이 넘는 122분의 러닝타임. 검은사제들때도 느꼈던 소재의 신선함은 있었다. 한국영화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없는... 개인적으로 이런 느낌의 영화를 좋아해서 곡성도 재밌게 봤는데, 글쎄... 사바하는 왜인지 모르게 호불호가 확 갈릴거같은 느낌이다.


러닝타임이 너무 길어서일지도 모르겠으나 살짝 지루함이 있기는 했다. 몇시인지 확인하고 싶은 타이밍이ㅋㅋㅋ 영화보는 중간중간에 있었음.

배우님들 연기는 개인적으로는 어색한 부분 못느끼고 잘 봤는데, 좀 아쉽게 느끼는 점은 스토리자체가 검은사제들 만큼의 흡인력이 없었던거 같다. 중간중간에 섬뜩한 장면과 연출은 좀 무섭기는 했음.

감독님 검색하다보니 얼마전에 본 시간위의 집 각본 쓰신분이다ㅋㅋㅋ 개인적은 느낌으로는 웰메이드라 생각되지는 않지만, 이런 장르 좋아하면 한번 볼만하기는 한거 같다. 


2019/02/17 - [문화/영화] - 시간위의 집 스포없는 후기_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추천

2018/09/30 - [문화/영화] - Btv무료영화_더 기프트(몰입도 높은 스릴러영화)

2018/09/25 - [문화/영화] - 영화 유전_소름끼치고 불편한 공포영화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