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휴,주말에 즐기기 좋은
파파스 플래시게임 추천

요즘에는 워낙 게임의 종류도 다양하고, 재밌는 게임도 많아서 선택권이 넓은거 같다. 한때는 캐릭터를 만들어 키우면서 성장하는 mmorpg같은 게임이 좋았는데, 웬만큼 키우고 힘을 갖기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커서는 그렇게까지 푹 빠지지 않게 되었다. 중독되지 않으니 좋은건가ㅋㅋㅋ

뭔가 일회성으로 짧게짧게 끊어갈 수 있는 게임을 선호하게 되었는데, 그래서인지 플래시게임이 다시 생각나게 되었다. 한때 푹 빠져서 했던 플래시게임, 그 중에서도 파파스 요리 시리즈 중 몇가지를 추천하려고 한다!! 파파스 요리시리즈는 거의 다 해봤으며, 그중에 딱 3가지만 베스트로 추천하려고 한다! 파파스 시리즈는 저장을 하면서 할 수 있어서 좋다. 저장해놓고 나중에 다시하면 내가 멈추었던 단계부터 다시 할 수 있다.

1.파파스 타코미아 Papa's Taco Mia

오래돼서 가물가물하지만 아마도 파파스 시리즈에 빠지게 된 제일 첫 게임이 아니었나 생각된다. 

파파스 요리 게임 시리즈는 대부분 비슷한 패턴으로 진행되는데, 손님이 오면 주문을 받고 조리해주는데 손님이 조리가 완성된 음식을 보고 점수를 매기는 식으로 진행된다. 날이 갈수록 재료들이 하나씩 추가되고 토핑종류가 많아지며, 손님도 많아져 어려워지는 게임.

타코미아는 타코안에 들어가는 고기종류를 선택하는데, 고기마다 뒤집어줘야 하는 타이밍이 달라서 그걸 잘 맞추는게 하나의 포인트! 토핑도 점점 늘어나 비주얼적으로 보이는 재미도 남달랐던 게임이다.

2.파파스 파스타리아 Papa's Pastaria

파파스게임의 양식시리즈인 파스타리아ㅋㅋㅋ 핏제리아도 있는데, 사실 토핑을 위치에 맞게 마우스 맞춰서 떨어뜨리는게 너무 귀찮아서 그게 좀 덜한 파스타리아가 나한테는 더 맞다.

타코미아에서 타코에 들어가는 고기의 익힘정도가 포인트 중 하나라면, 파스타리아는 면 종류와 손님에 따른 면 삶기정도가 포인트다ㅋㅋㅋ


기가막히게 현실성있고, 알고보면 참 세심하게 잘 만드는 파파스 플래시게임. 또 파스타리아의 특징은 마지막에 빵을 구워 올려주는데, 종류도 여러가지고, 빵을 굽는데 시간이 걸려서 메인인 파스타를 조리하면서 적당한 타이밍에 빵을 미리 구워놓는것도 중요하다.

3.파파스 치즈리아 Papa's Cheeseria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파파스 치즈리아.

역시나 주문받고, 음식 만들고 다른 게임들과 동일한 패턴으로 흘러가는데, 이번에는 샌드위치 버전이다. 많은 치즈중에 주문한 치즈를 넣어주고 만들어주면 되는데 이건 토핑넣고 다 만든 다음에 샌드위치를 정가운데 조준해서 딱! 반으로 갈랐을때 묘한 쾌감을 주는 시리즈이다.

한번 빠지면 시간 가는줄 모르는 파파스 요리 타이쿤 플래시게임. 주말이나 연휴때 재밌게 할 수 있는 스트레스 풀기 좋은 게임이다ㅋㅋ 파파스 시리즈는 소개한 3가지 말고도 아래 링크 사이트에서 스시, 피자, 치킨, 핫도그, 도너츠, 팬케이크, 햄버거 등등 종류가 엄청 많으니 취향대로 골라하면 될듯하다!!

파파스게임 하러가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