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톡 갖고싶은 이모티콘 무료로 받는 방법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지않을까 싶은 카카오톡. 평소 생활에서도 이쁜 쓰레기를 좋아하는 내 취향은 모바일 세상에서도 이어지는데... 바로 이모티콘을 많이 구매하는것...ㅠㅠ 요즘에는 그래도 뜸했지만, 한때 빠져있을때는 엄청 구매했었다. 그렇게 누적된 이모티콘 15개...ㅋㅋㅋㅋㅋ

진짜로 돈주고 구매한것도 있지만, 이 방법을 써서 무료로 구매한것도 상당하는거!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알지만 모르고있는 사람들도 많아서 카톡 이모티콘 원하는것 무료로 구매하는 방법을 적어보려고 한다.

카톡 이모티콘은 초코로 구매할 수 있는데, 초코는 실제 돈을 결제해서 구매할수도 있으며, 무료로 얻을 수 있는데 그 방법에 대해 말하려 한다.

1. 카카오톡 네번째 탭에 가서 이모티콘으로 들어간다.

2. 이모티콘샵으로 들어가 왼쪽상단의 햄버거 버튼을 클릭한다.


여기서 원하는 이모티콘의 초코수를 먼저 확인해보면 좋을듯~ 보통 일반적인 이모티콘은 200초코, 큰이모티콘이나 소리나는 이모티콘은 300초코 정도인거 같다.

3. 햄버거 버튼을 눌러 열리는 화면에서 초코충전>을 클릭한다.

4. 스크롤을 내려 하단에 초코충전 부분을 확인하여 각각 요건을 충족시켜주면 제시된 초코를 받을 수 있다!!

경험상 보통 게임 어플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초코를 주는 방식이 제일 많은거 같으며, 페이지를 넘겨 일정단계를 끝내면 초코를 주는 경우도 있다. 이렇게 초코를 차곡차곡 모아서 원하는 이모티콘을 살 수 있다. '그냥 내돈주고 사고말지'라는 생각을 할 수 있지만, 2~3천원이 어디야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솔깃한 방법!ㅎㅎ 초코 열심히 모아 원하는 이모티콘 구매해보자!!


2018/09/13 - [IT 정보/정보] - 내 얼굴 이모티콘으로 만들어주는 이모지기능 후기(갤럭시s9)

2018/08/13 - [IT 정보/정보] - 네이버 툴바가 유용한 3가지 이유(소프트웨어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