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추억을 남기는 글쓰기어플 인생락서

근래에 다시 독서에 재미를 붙였다. 한동안은 정말 안읽었었는데, 한번 읽기 시작하면 좋은책 찾기 바쁘다. 독서량이 많아지면 자연스럽게 내 글도 쓰고싶어지는거 같다. 모두 다는 아니지만, 대부분 책 읽기 좋아하는 사람들이 글쓰기도 좋아하게 되는거 같다.

내 일상을 글로 남기는걸로 글쓰기를 시작하고 싶은데, 마침 일기로도 쓰기좋을 어플을 발견해서 소개하려고 한다. 어플이름은 인생락서. 차곡차곡 하루를 쌓는다는 생각으로 글을 쓰고, 나중에 쭉 읽어보면 감회가 새로울거같은 어플! 당시에 내가 느꼈던 감정, 생각들을 즉각적으로 남길 수 있다는게 글쓰기 어플의 매력인거 같다.

혼자 쓰고 간직하는 어플도 좋지만, 부끄럽지만 그래도 내가 쓴 글을 타인들과 공유하고 공감하고 싶은 마음도 있기때문에,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어플이 좋은거 같다.


무엇보다 인생락서 어플의 장점은 음성인식이 되어 받아쓰기가 된다는것. 간편하게 글을 만들 수 있으니, 타이핑하는 시간도 줄일 수 있다. 머릿속의 생각은, 또 좋은 글들은 아차하는 순간에 순식간에 사라져버리기도 하니까~

글쓰는 습관을 들이고 싶다거나 일기를 쓰고 싶다면, 그리고 지금 내 머릿속에 있는 생각들을 사람들과 공유하고 공감받고 싶다면 인생락서 어플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