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3스킨법 후기
with 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스킨

이니스프리의 스테디셀러 그린티 밸런싱스킨. 몇년째 사용해오고 있는 나의 스킨 정착템이다. 계절 상관없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이 스킨만 사용한다. 워낙 오래 써왔기에 엄청 좋다~! 이런 느낌은 없지만 무난하고 산뜻한 느낌이라 변함없이 손이 가는거 같다.

날이 쌀쌀해지고 가을~겨울 지나면서 사실 화장하면 얼굴에 각질이 조금씩 뜬다는 느낌이 있었다. 유튜브 보면서 조금씩 뷰티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7스킨법이라는걸 알게 되었다. 스킨을 레이어링해서 계속 덧바른다는건데, 7스킨법은 7번, 3스킨법은 3번 덧바른다는 이야기ㅋㅋ

1. 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스킨 느낌

솔직히 7번까지는 너무 무겁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무리일거 같고 나는 3스킨법을 하기로 했다. 그리하여 이니스프리 그린티 밸런싱 스킨과 함께 해본 3스킨법 후기ㅋㅋㅋ 한번씩 바르던걸 아침 저녁으로 세번씩 바르니 스킨이 훅훅 없어진다;

그린티 밸런싱 스킨은 내가 맨 처음에 살때 기억하기로 복합성 스킨?으로 알고 산거같다. 제형은 아주 살짝 점성이 있으며, 흡수는 빠른편이다.


3스킨법으로 하면 한번 바를때마다 잘 흡수될때까지 기다렸다가 또 발라야하는데 그 간격이 그렇게 길지 않았다. 앞서 말한바와같이 순하고 산뜻한 느낌. 또한 이 그린티 밸런싱 스킨은 온라인쇼핑몰에서 대용량으로도 팔고 있어서, 대용량으로 사놓고 바르면 훨씬 경제적인 느낌!

이니스프리 그린티 ...

2. 3스킨법 후기

가장 중요한 3스킨법 후기는 지금 한두달? 정도 지속해오고 있는데, 확실히 이전보다 피부가 촉촉해진듯한 느낌. 이전에는 겨울에 밖에 있다보면 얼굴이 간지러운 느낌이 종종 있었는데, 그게 확 줄어들었다.

그리고 코 옆부분에 하얗게 보이는 각질도 완화되었다. 그래서 3스킨법을 계속 지속해나갈 예정! 다만 주의할 점은 3스킨할때 레이어링 단계동안 잘 흡수시켜 줘야 한다는점. 안그러면 두껍게 겹쳐져서 좀 끈적일 수 있으니!

나처럼 겨울즈음에 피부가 건조하고 간지러운 느낌이 있다면, 각질이 조금씩 생긴다면 3스킨법 해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