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이에스티나 10만원대 여성 선물추천 3가지
목걸이,반지,지갑

특정 기념일이나 ~데이처럼 특별한 날이 돌아오면 늘 고민하게 되는 선물.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에서 상대방을 만족시킬만한 선물 생각해내기가 정말 어렵다. 특히 2월은 졸업, 입학, 발렌타인데이도 있어, 챙겨줘야될 사람들이 주변에 많고 겹친다면 지갑 얇아지는건 순식간이다.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선물받는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내가 갖고싶을 아이템 몇가지 정리해보려고 한다ㅋㅋㅋㅋㅋㅋ 갖고싶기도 하고, 실제로 받았을때 부담스럽지 않을만한 10만원대의 아이템으로 3가지 추천! 이후에 내가 그만큼 돌려줘야 되기도 하는거니까 선물은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게 제일 좋은거같다.

1.Mioello Necklace

사진출처 : 제이에스티나

반짝반짝 너무 예쁜 목걸이. 스톤이 여러개 들어가있어, 움직일때마다 반짝반짝 할거 같고 가치있어 보여 너무 이쁘다ㅠㅠ 가운데 링부분이 정말 포인트인듯. 가운데 부분만 있고 말았으면 그냥 예쁜 일반 목걸이 같았을텐데 오른쪽 부분에 스톤이 하나 더 들어가있어 3배는 예쁜 목걸이 같다.

2.Mariebel Ring(14K)

사진출처 : 제이에스티나

가운데 블랙다이아가 박힌 14k 로즈골드 반지. 그냥 볼때보다 착용하면 훨씬 더 이쁠것 같은 반지이다.


블랙다이아라서 왠지 더 독특하고 이뻐보이는 느낌이다. Mariebel ring은 가운데 스톤은 다른 보석으로도 여러종류 있어서 마음에 드는걸로 선택해서 선물하면 딱 좋을듯하다.

3.TRUEDY 2단중 탑지퍼

사진출처 : 제이에스티나

깔끔한 느낌의 제이에스티나 지갑! 내구성 좋은 가죽에 가운데 깔끔하게 들어간 왕관문양이 고급스럽다. 안쪽은 연한 분홍색으로 되어있어 여심저격일듯ㅋㅋ 수납도 좋고, 지갑은 실용성도 있는 제품이여서 유용한 선물이 될것같다.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선물하기에도 괜찮은 브랜드인 제이에스티나. 입학, 졸업, 생일선물로도 좋고,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너무 괜찮을거 같다.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금액대별로 특별 사은품도 주는거 같으니, 공식몰에서 구매하는게 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할듯하다!! 


혹시몰라 본문에 소개했던 3가지 아이템들 주소는 아래에 적어놓음!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