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편한 점심메뉴나 간식으로 추천하는
풀무원Pulmuone 생가득 모짜렐라 호떡만두

마트 돌아다니다 시식코너에서 눈에 확 띄는 메뉴 발견! 만두시식은 흔하지만 이건 흔하지않은 호떡만두ㅋㅋㅋ 납작하게 생겨서 기름에 튀긴 모짜렐라 호떡만두였다. 풀무원에서 나온 신제품인듯! 평소 치즈를 좋아해서 맛있을거 예상하고 시식해봤는데 역시나 맛있음ㅋ 발견했던 첫날에는 사오지 않았는데, 다음에 마트가서 결국에는 사왔다.

제품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다. 정확한 명칭은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호떡만두! 바삭하고 쫄깃한 만두피 속,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이라 적혀있음ㅋㅋㅋ 안에는 패키지에 그려져있는 모양의 호떡만두가 12개 들어있다.

일반 군만두 해먹듯이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중불에 익혀줬다.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지는 풀무원 모짜렐라 호떡만두~ 냉동에 놔둬서 그런지 생각보다 좀 오래 익혀줬으며, 뒤집개로 눌러봤을때 살짝 물렁하게 들어갈때까지 익혀줬다. 시식할때 맛이 날지 궁금해지는 순간!!

구우면서 아차싶었던건 기름을 너무 많이 둘렀던거 같다ㅠ 어쨌든! 오래 익혔다고 생각했는데, 충분히 익혀줬는데도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그렇게 뜨겁지는 않았다. 딱 먹기좋은 정도였고, 치즈는 막 흘러나오는 치즈는 아니고 좀 크리미한 치즈였다.


살짝 시큼한 맛을 머금은 치즈!! 또 살짝 단맛도 가미되어있는 딱 맛있는 치즈였다ㅋㅋㅋ 치즈 좋아하는 내 입맛에 너무 맛있는데, 단점은 한 두개 이상은 느끼하다는 점이다ㅋㅋㅋ 식감은 피 부분이 쫄깃!!

점심메뉴로 먹을경우 이것만 먹기보다는 개운한 컵라면 하나랑 같이 먹으면 딱이겠다 생각했다.

주말에 뭐 해먹어야하지 고민될때나 평일 점심메뉴로도 좋을듯한 풀무원 모짜렐라 호떡만두! 이 호떡만두 시리즈로 다른맛도 있는거 같은데, 먹어보고 싶다!


2018/10/07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판교 현대백화점 산도위치, 간편하게 먹기좋은 이색먹거리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