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뚜레쥬르 샌드위치 및 빵 추천
아삭 햄치즈 패스트리, 빵속에 순치즈

간단한 아침이나 점심때, 혹은 간식으로든 언제든 찾게되는게 빵인거 같다. 개인적으로 식사대용이라면 샌드위치! 간식이면 빵을 찾게 되는데, 오늘 점심은 뚜레쥬르 샌드위치와 빵을 함께 먹어치웠다ㅋㅋㅋ

뚜레쥬르에도 샌드위치와 빵 종류가 상당히 많으니 정하고 가지 않으면 고르는데도 시간이 꽤 걸린다. 그래서 오늘 먹은 맛있었던 샌드위치와 빵을 추천하려고 한다!

빵속에 순치즈와 아삭 햄치즈 패스트리. 빵속에 순치즈는 위에 체다치즈처럼 노란게 묻어있길래 안에도 체다치즈로 필링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하얀색 생크림? 같은걸로 채워져있었다.

뚜레쥬르 빵속에 순치즈 가격은 1900원. 치즈라서 좀 묵직한 느낌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묵직하거나 더부룩하지 않았다. 보이는바와 같이 굉장히 부드럽고, 안에 크림도 촉촉한 편. 재구매 의향 있을 정도로 맛있었다!

 

뚜레쥬르 아삭 햄치즈 패스트리 샌드위치.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데, 역시 맛있음ㅋㅋㅋ 재료 신선한게 느껴지고, 무엇보다 겉에 패스트리가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낸다. 전체적으로도 간이 잘 맞는? 뚜레쥬르 샌드위치였다. 가격은 5900원.

참고로 뚜레쥬르는 통신사 3사 모두 할인이 가능하며, CJ원카드 적립도 가능하니 할인과 적립도 챙기길ㅋ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