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편의점 식사대용 간편식 비비고 bibigo 찐만두

간편하게 한끼 먹기 좋은 비비고 찐만두. 편의점 냉동식품 코너에서 눈에 딱 띄었었다. gs25 2+1행사할때 사다놓은거.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점심에 식사대용 하기에도 좋은듯!

개인 양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식사대용으로 먹을거면 이거 만두 세개에 작은 컵라면 먹으면 양이 딱 좋은거 같다. 이것만 먹으면 살~짝 양이 부족한거 같은데, 사실 무엇을 곁들여 먹어야 될지는 모르겟음ㅋㅋ

매운맛도 있는데, 지금 리뷰할것은 기본맛! 매운걸 잘 못먹어서 딱 한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꽤 맵다. 그 청양고추 매운맛?이 좀 나는데, 여섯개 다 먹으면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에겐 속이 매울듯.

겉에 포장지 살짝 뜯어서 나는 2분 30초정도 돌렸다. 아주 촉촉하게 잘 데워진듯한 비비고 찐만두~ 가운데 '부어주세요'라고 적힌 부분이 뭔가 했는데, 검색해보니 거기에 간장을 부으면 만두에 자연스럽게 적셔진다고ㅋㅋㅋ


맛은 비비고답게 딱 맛있다. 안에 속이 촉촉하고 고기맛도 많이 난다. 피도 냉동만두치고 쫀득한편.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정말 식사대용으로 하기도 좋을듯!! 간도 개인적으로는 짜지도 않고 잘 맞았다.

영양정보.
행사할때 또 사다놓고 싶다~ㅋ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