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북촌 계동카페 미스핏츠(MISFITS)의 아인슈페너

혼자 돌아다니는 날이면 카페는 대부분 프랜차이즈 카페로 향한다. 왜냐하면 가장 만만하기도 하지만, 넓어서 눈치가 안보이고 혼자라는 뻘쭘함이 덜하기 때문이다. 보통 아기자기하거나 예쁜 개인카페들은 일행있는 사람끼리 찾아가는 경우가 많으니까... 이 날도 산책하다가 다리가 슬슬 아파온김에 지나온 스타벅스나 갈까 생각하며 걷던중, 블로그에서 아인슈페너가 유명하다고 언뜻 봤었던 '미스핏츠'가 보여 충동적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가게는 그렇게 넓지도 좁지도 않음... 안쪽에 다인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여러명이서 와도 문제는 없겠다 생각했다. 마카롱도 유명한 집인지, 마카롱도 다양하게 보이고! 달달한 마카롱을 좋아했다면 하나 주문해봤을법도 하지만, 아주 가~끔씩 땡기는게 마카롱인지라... 음료 한잔만 시키기로 한다.

북촌카페 미스핏츠(MISFITS)의 계동 아인슈페너. 가격은 6500원.

일단 어딜가든 아인슈페너가 보이면 그걸 시킬정도로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데, 위에 크림과 자연스럽게 섞이는 아인슈페너를 좋아하는 내 취향으로서 미스핏츠의 아인슈페너는 내취향은 아니였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위에 크림이 상당히 쫀쫀해서 커피와 잘 섞이지 않았다. 내가 잘 못먹나? 싶어서 이래저래 마셔보려 노력했지만, 입대고 마시면 그냥 크림만 계속 먹게됐다ㅠㅠ

잘 섞이지 않는다뿐이지 크림과 커피맛은 무난함! 먹고온지 좀 되어서 기억은 정확히 안나지만, 그렇게 달지도 않았던듯. 나중에는 휘휘 섞어서 맛있게 잘 마신거 같다ㅎㅎ

단지 기대만큼은 아니였던 미스핏츠의 계동 아인슈페너!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