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종각역 종로타워 혼밥하기 좋은 속초코다리냉면
속초코다리 냉면 세트, 치즈알밥

혼밥하기 좋은 종로타워.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을뿐더러 혼밥하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이다. 근처에 학원이 많아서 인거 같기도 하고... 이 안에 샤브보트도 참 좋아하는데~ 이 날은 피카디리 CGV로 영화보러 가기 전 여기서 친구 만나서 함께 저녁을 먹었다.

한식메뉴가 땡겼던 날이고 든든하게 먹고 싶었기에 생각났던 속초코다리냉면. 두번째 방문이고, 첫방문 했을때 메뉴를 보고갔기 때문에 딱 여기의 치즈알밥이 궁금했다.

먼저 친구가 시킨 속초코다리냉면 세트. 왕만두 두개가 포함된 세트메뉴이다. 내가 첫방문 했을 때 시켰던 메뉴이기도 함. 사실 나는 냉면에 겨자나 식초를 뿌리지 않고 먹는 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코다리향이 좀 강하게 났던걸로 기억한다. 맛은 괜찮았는데, 고기냉면이 좀 그리워지는 맛이랄까?ㅋㅋ 가성비는 만족했던 코다리냉면.

세트메뉴로 함께 나왔던 왕만두는 알차고 꽤 든든함이 느껴지는 맛있는 고기만두 맛! 세트구성이 좋았다.

그리고 기대했던 종각역 종로타워 속초코다리냉면의 치즈알밥. 치즈가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있는거 같다ㅋㅋㅋ 사실 먹기전에 예상했던 맛은 좀 간간하고 자극적인 맛을 생각했는데, 짜지않고 부담없이 고소하게 먹기 딱 좋은 알밥이였다!

짜지 않아서 더 좋았던! 물이 그다지 먹히지 않더라ㅎ 그리고 함께 나온 미역된장국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란 기억이 있다. 다음에 또 알밥 먹으러 올 정도로 만족했다ㅋㅋ

가격도 좋고, 종각 근처에서 혼밥할 일 있으면 가성비 좋은 속초 코다리 냉면 추천한다!

2018/07/07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혼밥맛집_채선당 샤브보트 종로타워점

2018/07/06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혼밥하기 좋고 국물맛도 깊은 겐로쿠우동

2018/09/0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안암 고려대 니뽕내뽕_혼밥하기 좋은 퓨전짬뽕집(로뽕,가격)

2018/10/14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혼밥하기 좋은 일본카레전문점 아비꼬_카레우동,고로케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