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슨 청소기 거치대 추천, 비스비바(VISVIVA) 거치대_정리하는 법

하나 갖고있으면 참 편리하기로 유명한 다이슨 청소기. 가격은 비싸지만 성능과 기능이 좋아서 유명한 청소기. 옛날 옛적에는 하나하나 쓸고, 물걸레로 닦고 하는 시대였는데, 이제는 청소기는 생활필수품이 되었다. 이사하기 전부터 써왔던 다이슨 무슨청소기. 

사실 쓸때에는 엄마가 당장쓰는 도구들 외에 호환해서 갈아끼는 부품들을 다 어디론가 치워놔서 몰랐는데, 이번에 이사하면서 보니 그 부품들을 어디에 보관하기가 참 애매하다는거; 이전에는 그냥 큰 박스에 넣어놨는데...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그때그때 필요한 것들을 바로 꺼내쓰기가 참 불편했다.

그러던차에 정말 우연히 인터넷 서핑하다가 청소기 거치대가 있다는걸 알게되고 구입ㅋㅋㅋ 내가 구입한건 비스비바 거치대이고, 다이슨 뿐만 아니라 LG나 삼성 청소기도 몇몇 모델은 호환이 가능한거 같다.

완제품으로 오는것은 아니고 살짝 조립식, 그런데 아주 간단해서 나사 한 네다섯개 조이면 끝나는 정도? 가격도 무척 저렴하게 팔고있어서 잘 산거 같다. 크림색이 잘 어울리는 우리집~ 내 기억에는 네이비도 있었던거 같아서 집 분위기에 따라 선택해서 사면 될거 같다.

신기하게도 부품들이 딱 꽂아서 정리할 수 있도록 갯수가 맞고, 세워놓을 수 있어 미관상에도 예뻐보인당♥ 세워놓고 바로 충전도 가능하다는 사실~ 이전에는 보통 꺼내쓰기 번거로워서 바닥을 계속 쓰던걸로만 닦았는데, 이제는 종류별로 야무지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다.

다이슨 청소기 거치대 종류는 비스비바 뿐만 아니라 여러군데에서 나오는거 같은데, 찾아보니 나름 그래도 가장 저렴한걸로 산듯. 그런데도 꽤 무게감있어 튼튼해보이고, 오래 예쁘게 쓸것같다. 청소기 거치대 찾고있다면, 비스비바 청소기 거치대 추천한다.

[딜]무선청소기 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