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죠스떡볶이 추천메뉴_로제크림떡볶이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면서 오히려 좋아지기 시작했다. 본래 매운걸 못먹는 입맛이기도 하고, 사실 정말 떡볶이를 무슨맛에 먹는지를 잘 몰랐기에... 매운건 여전히 못먹지만, 요즘은 맵기조절 되는 떡볶이들도 많이 있고, 퓨전떡볶이도 많이 나와서 선택의 폭이 넓어진거 같다.

간단한 점심떼우기에 떡볶이만한게 또 없는듯! 프랜차이즈 떡볶이집은 여러브랜드들이 있지만, 사실 많이 안가봤다. 먹으면 대부분 즉석떡볶이를 먹어서... 그래도 한두번 먹어봤던게 죠스떡볶이인데, 사실 내입에 너무 매워서 멀리했었는데... 포스터에서 언뜻 봤던 로제크림떡볶이가 생각나서 도전해보게 되었다.

떡볶이 소스 자체가 로제소스가 아니라, 떡볶이 위에 크림소스를 올려주어 함께 먹다보면 로제 비스무리한 맛이 나는 떡볶이ㅋㅋㅋ 1인분에 3500원!

처음에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다!ㅋㅋㅋ 떡은 부드러운 밀떡이여서 내 취향에 맞았고, 크림소스 없이 떡볶이만 먹으면 그냥 그 매운 죠스떡볶이고ㅋㅋ 저기 하얀부분과 함께 먹어야 비로소 로제크림소스 떡볶이가 된다. 매운맛이 중화되면서 부드러운 맛이 나는데, 사실 포스터에서 매운거 못먹는 사람들도 먹을 수 있다 적혀있는데, 먹다보면 이것도 꽤나 맵다.

혼자서 한그릇 뚝딱하고 나왔다. 죠스떡볶이에서 분식 먹을일 있으면 추천하는 메뉴, 로제크림소스 떡볶이였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