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풍산 이마트 푸드코트 육해밥 비빔밥 가격 및 후기

이마트 안에 있는 식당은 잘 이용하지 않는편인데, 가끔 점심전에 가서 점심식사를 해결하고는 한다. 예전에 먹어봤는데 대체적으로 맛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서 마트안에서는 잘 안사먹게 되는거 같다. 죠스떡볶이나 프렌차이즈가 입점해 있는 곳 빼고는 그다지 맛있었다는 기억이 없었던거 같다.

그러다 아주 오래간만에 먹게된 이마트에서의 점심식사! 한식이 땡겼던 날이고, 비빔밥이 먹고싶었던 날이라 큰 고민없이 풍산 이마트 푸드코트에 있는 '육해밥'이란 곳에서 점심을 먹게되었다. 요즘은 결제도 기계로 하고 세상 참 편해졌다ㅎㅎ

각종 한식을 팔고있는 풍산역 이마트 푸드코트의 육해밥 메뉴. 나는 돌솥비빔밥을 좋아했으나, 세트메뉴를 먹고싶어 일행이 돌솥비빔밥을 시키고 나는 전주비빔밥&순두부찌개 세트를 시켰다. 국물도 있어야겠기에!

돌솥 비빔밥 8천원. 고추장은 따로 나오고, 솔직히 비주얼이 사진만은 못하다. 뭐 대부분 밥집이 그러하니 그건 그렇다치고...ㅠㅠ 내가 세상 물정을 모르는건지 푸드코트에 입점해있는 가게치고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고 생각되었고, 그러므로 계란이라도 올라가 있기를 바랬다. 한입 먹어보니 돌솥은 당연 내것보다 따끈따끈한 맛이 있었고, 맛은 일반적...

나의 전주비빔밥&순두부찌개 8천9백원. 순두부찌개 정말 앙증맞게 나온다ㅋㅋㅋ 전주비빔밥 맛은 뭐 돌솥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이다. 크게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데, 위치적인것도 그렇고 솔직히 이정도 가격은 아니라고 본다ㅠㅠ 순두부찌개 맛은 얼추 괜찮음. 밥먹으면서 간간히 떠먹기 좋은 정도이다.

맛이 없지는 않아서 그냥 먹을만 했지만,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는것도 아니라서 다시 먹지는 않을거 같다. 그냥 한식이니 든든히 한끼 해결했다고 생각 들었던 육해밥이였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