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테일러커피 커피 맛있는 집 추천메뉴_블루지
인생커피, 맛있는 커피, 특별한 커피 추천

홍대, 서교동, 연남동에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미 들어보고 알만한 카페가 있다. 바로 테일러커피 Taylor Coffee.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데, 대부분 홍대부근에만 몰려있고, 하나는 신사동쪽에 있는걸로 알고있다. 참고로 나는  커피맛을 잘 아는편은 아니지만 선호하는 맛이 분명한 편이다. 산미없고 고소하면서 단맛이 있어도 당도가 높지 않은 커피를 선호하는 입맛.

한동안 아인슈페너에 빠져 카페에 가면 아인슈페너 있는집인지, 있으면 거의 아인슈페너를 마셨었는데 이제 그마저도 좀 질렸고, 무엇보다 테일러커피에서는 아인슈페너보다 내 입맛에 딱 맞는 커피가 있었다!

바로 시그니처 메뉴인 블루지. 인생커피라고 할 수 있다. 오직 아이스로만 주문이 가능한데, 신기한게 얼음이 하나도 없는데 차갑다.

테일러커피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정말 '커피에 집중한 곳'이라는 느낌이 딱 든다. 시그니처 메뉴도 여러가지이고, 뭔가 계속 연구하는 느낌의 분위기. 블루지의 맛은 달달한데 많이 달지않고, 뒷맛이 굉장히 깔끔하고 시원한 단맛이다. 단맛에 커피맛 또한 뒤지지 않는다.

크게 한모금씩 마셔야 더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데 정말로 큰 모금으로 후룩 마시면 더욱 맛있는 테일러커피의 블루지ㅎ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그것보다 더! 맛있는 나의 인생커피ㅎ

보통 한번 갔던 카페는 잘 안가고, 새로운 포스팅을 위해 새로운 장소를 모색하는 편인데, 홍대쪽 가면 코스처럼 앞으로 테일러커피에 들를거 같다. 이 블루지를 위해... 다른데서 맛볼 수 없는 좀 특별한 커피, 맛있는 커피 찾고 있다면 테일러커피의 블루지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