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생샷 찍기 딱 좋은 구봉산 전망대 카페 Santorini

한번 방문하고 나서 춘천 갈때마가 가게된 춘천여행, 춘천나들이 필수코스. 구봉산 카페거리의 한 카페! 택시기사님 말로는 원래 그 주변에 아무것도 없었는데, 이 카페가 생기고 나서 카페거리가 되었다고 한다.

이미 매우 유명한 구봉산 전망대가 있는 카페 산토리니 Santorini. 사람 많을줄 알면서도 주말에 방문하게 되었는데, 다행히 주차자리가 나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들어서자마자 저 멀리 유명한 조형물이 있는 전망대가 보이는데, 카운터를 지나 주문을 해야만 들어갈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다.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진열된 매대! 빵들도 상당히 맛있어보였는데, 밥을 먹고 온 상태라 간단히 휘낭시에 3종만 주문했다.

메뉴판. 브런치카페이기도 해서 푸드메뉴도 있다.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피자, 파스타. 첫방문때 마르게리타 클래식 피자를 먹었는데, 화덕피자라 아주 담백하면서 맛있었다. 하지만 이날은 간단하게 음료만 두잔.

저 멀리 카페 산토리니의 랜드마크인 조형물이 보임. 뒤에 산 배경 가운데 우뚝 서있는 모습이 너무나 근사함. 그림같은 야외 자리~ 야외결혼식을 해도 잘 어울릴거 같다.

2층까지 있고, 규모자체도 상당히 큰 춘천 대형카페라 사람은 많아도 앉을 자리는 있었다! 다만 모두가 한마음이듯 조형물이 가장 잘보이는 그늘진 창가자리는 차있었다는거ㅎㅎ 해가 강렬하게 들어오는 창가자리는 종종 비워있었음ㅎ

2층도 마찬가지! 2층에서도 산토리니 조형물은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데, 1층은 좀 가깝게 보이는 느낌이고 2층은 내려다 보이는 각도라서 느낌이 또 다르다.

가족단위 손님들, 연인들 할거없이 남녀노소 손님들이 다양했던 구봉산 대형카페. 2층 메인의 창가자리는 방향이 나란히 앉아서 보게끔 되어있다. 우리는 원하는 자리가 없어 안쪽 분리된 공간으로 들어갔다!

우리가 자리 잡은 곳! 여기는 좀 분리된 안쪽 공간인데, 측면으로 조형물이 잘 보인다. 다만 이때 해가 강렬해서 위에 전동커튼이 내려와 있어서 시야를 좀 가리기는 했었다.

사람이 끊이지 않는 포토존.

산토리니에서 주문했던 메뉴 등장~

일행이 시킨 카페라떼와 나의 로열밀크티. 로열 밀크티는 시그니처 음료인만큼 홍차향이 아주 진했다. 향긋하고 달달하니 기분 좋아지게 하는 맛. 

이 휘낭시에 3종에 6천원이였던 착한 가격의 디저트. 맛은 일반적이였고, 달달하니 나쁘지 않았다. 꽤 밀도가 있어서 배불렀음ㅋㅋ

노을 질 시간이 되니 해가 아주 강렬하게 내려오면서 우리가 앉고싶었던 창가자리에 자리가 나기 시작했다ㅋㅋㅋ 우리는 이 자리고 옮겼고, 다들 해를 피해서 자리 옮길때 꿋꿋하게 따뜻한 햇살을 등으로 맞으며 앉아있었다.

2층은 테라스가 있어서 나가서 볼수도 있었는데, 내려다보이는 풍경이 장관이였다! 인생샷 명소로 딱~

하늘빛이 변하기 시작하면서부터는 야외 테라스에 아예 나와있었고, 사람들도 하나 둘 모여들기 시작했다. 노을질때의 모습이 아주 아름다웠다.

가족단위로 와서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 바라보는것만으로도 힐링~ 평화로운 영화 한장면 같았다.

어둠이 내리면 조형물에도 조명이 들어온다. 산토리니 방문 전 찾아본 정보로는 완전 어두워진 산토리니의 야경사진도 멋졌기에 어둠이 올때까지 기다리기로 했다.

목적달성. 이국적이고 꿈같았던 춘천여행 필수코스 카페였다! 여기는 누구에게나 추천해주고 싶고, 화덕피자도 맛있어서 맛보라고 하고싶다~! 어느 시간대에 가도 좋을! 춘천 구봉산 카페거리에 있는 대형카페 산토리니였다.

 

2023.09.03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춘천 감자옹심이 로컬(현지인)맛집 추천_효자동 풍물 옹심이 칼국수

 

춘천 감자옹심이 로컬(현지인)맛집 추천_효자동 풍물 옹심이 칼국수

닭갈비 말고 옹심이_세번째 방문하는 찐맛집 대중교통으로도 뚫려있어 여행지로 자주 고려되는 춘천! 춘천하면 닭갈비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 닭갈비 말고 새롭게 알게된 맛집이 있다. 벌써 3

costachic.tistory.com

2023.08.1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서울 근교 노을명소_경기도 파주 대형카페 아레볼 추천(데이트코스,사진맛집)

 

서울 근교 노을명소_경기도 파주 대형카페 아레볼 추천(데이트코스,사진맛집)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하는 강뷰카페 ARREBOL 데이트할때마다 카페를 가는 편인데, 동네에서 좀 유명하거나 어지간히 예쁜 카페는 거의 가보는편. 그럼에도 아직 못가본 카페는 너~~무 많다는거. 나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