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커피, 디저트 종류 많은 파주 귀여운 카페

한참 붐일때는 안먹어보다가 유행 한참 지나서 먹어보게된 누텔라 디저트. 사실 엄청 달거나 달기로 소문난 디저트 먹는건 선호하지 않는데, 평일 저녁 데이트에 우연히 가게된 카페에 메뉴가 있었고, 일행이 너무 먹고싶어해서 주문해봤다ㅋㅋㅋ

이름도 귀여운 경기도 파주카페 오리온. 조용한 동네 주택가에 위치해있는 카페이다. 사람 많을일 없고 단골들이 많을거 같은 아기자기한 규모의 디저트카페.

오리온이라는 카페이름과 관련이 있는건지 '오리'인형들이 많았던ㅎㅎ 귀여운곳~

카페구조는 특별할거 없는 직사각형? 정사각형 구조. 평일 밤이라 손님은 한테이블도 없었는데, 배달주문이 많은지 배달기사님들이 왔다갔다 하셨다. 이런곳은 디저트맛집일 가능성 유력ㅎ

아니나다를까 쇼케이스에 수제 디저트가 한가득~ 쿠키가 가장 많았고,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있었다. 

식사대용 할만한 브런치 메뉴는 따로 메뉴판에 있었고, 그외에 크로플이나 토스트, 커피, 음료종류도 굉장히 많았다;; 

시즌메뉴까지 있던데 사장님 감당이 가능하신지...ㅋㅋㅋ

어쨌든 저 많은 종류들 중에서도 우리가 선택한 커피와 디저트. 나는 바닐라 콜드브루, 일행은 콜드브루 카푸치노. 콜드브루 메뉴가 디카페인이래서 커피는 그렇게 결정했고, 앞서 말했던 누텔라 바나나 토스트는 일행이 너무나 궁금해했음ㅎ

바닐라 콜드브루와 콜드브루 카푸치노. 여기 디저트뿐만 아니라 커피도 맛집인게, 내가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정말 좋아하는데 비슷한 맛이 났다! 달달하면서 묵직하게 눌러주던 커피의 맛~

거기다가 디카페인이니까 달달한 커피 마시고 싶은데 카페인을 좀 피하고 싶거나 저녁에 마시기에 딱 좋을메뉴같음.

가장 궁금했던 디저트인 누텔라 바나나 토스트. 사실 말만 들었을때도 맛없을수는 없는 조합인데,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했던 디저트였다.

나는 누텔라쨈이 하도 악마의 쨈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소름돋게 달줄 알았더니 달긴 단데 생각했던거만큼의 당도는 아니였다. 그리고 부드러운 바나나와 잘 구워진 식빵과도 조합이 굳굿~ 당 떨어지거나 기분 다운될때 아메리카노와 먹으면 딱 좋을만한 디저트!

먹다보면 맛이 묵직해서 물리긴 하는데, 식사 안하고 오면 한끼 정말 든든할거 같다ㅎㅎ 식사대용으로도 디저트로도 누텔라 바나나 토스트 추천~

 

2024.01.06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따뜻한 분위기의 촉촉한 롤 디저트_빵맛집 카페 벽제동 다람지베이커리(애견동반)

 

따뜻한 분위기의 촉촉한 롤 디저트_빵맛집 카페 벽제동 다람지베이커리(애견동반)

데이트코스, 아이와도 가기좋은 카페 디저트, 커피맛 생각나서 벌써 두번 간 신상카페. 고양 벽제동에 있는 다람지 베이커리! 첫방문때에도 겨울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있었는데, 두번째 방

costachic.tistory.com

2024.01.26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커피빈 디저트 후기_애플시나몬치즈케익,햄치즈프렌치토스트,헤이즐넛아메리카노(메뉴추천)

 

커피빈 디저트 후기_애플시나몬치즈케익,햄치즈프렌치토스트,헤이즐넛아메리카노(메뉴추천)

디카페인 커피도 맛있었던 커피빈 한때 스타벅스보다 자주 가고 좋아하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빈. 매장 자체가 지점이 많지않아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고, 무엇보다 메뉴들이 어느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