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담없는 온가족 외식메뉴 경기도 돈까스, 국수 맛집

일행덕에 알게돼서 한참 안먹으면 생각나는 돈까스집 내사랑동까스! 사실 돈까스 자체를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왕돈까스는 좋아하는 편! 그 살코기만으로 얄팍하고 바삭한 그 맛이 좋다~ 호불호 없는 메뉴일듯.

경기도 파주 야당쪽에 있는데 좀 숨어있어서 대중교통보다는 차로 오는게 편할듯하다.

분위기는 아기자기하고 키치한 느낌의 옛날 인테리어. 파주 프로방스? 느낌 나는 분위기였다ㅎㅎㅎ 묘하게 캔모아 그런 느낌도 나고~ 아날로그 좋아하는 사람들 반가워할 분위기.

셀프바에 반찬이 준비되어 있어 먹을만큼 퍼가면 된다.

메뉴판이 따로 없고, 테이블 유리 아래 껴있는것도 완전 옛날 감성ㅋㅋㅋ 어렷을적 오빠 책상에 이런식으로 연예인이나 영화 포스터 껴있었는데ㅋㅋㅋ

 

어쨌든 메뉴가 참 많은 경기도 맛집. 가게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돈까스 전문점이라 돈까스 종류는 말할것도 없이 많고, 스파게티나 쌀국수 등의 메뉴가 있는데, 여기 코다리 비빔쌀국수가 돈까스만큼 별미다.

주문을 하면 식전빵도 나온다! 아웃*의 부쉬맨브레드가 떠오르는데 그건 아니지만 폭신하고 맛있는 빵ㅋㅋㅋ 같이 나오는 저 허니버터?도 아주 잘 어울린다.

조합좋은 한상 등장! 우리가 내사랑동까스에서 주문한건 왕돈까스와 코다리 비빔쌀국수. 옛날에는 왕돈까스가 크게 한장으로 나왔던거 같은데, 오랜만에 방문해서 기억이 왜곡된건지 이때는 두장으로 나왔다ㅋㅋㅋ 

음식과 함께 나온 크림스프도 부드러워 자꾸만 손이 갔다. 첫방문때 이거 추가해서 일행과 1인 1스프했었다ㅎㅎ

메인메뉴 먹을차례~ 돈까스도 돈까스인데 비빔쌀국수가 아주 시선강탈이다ㅎ

먹으려고 칼질하는 순간은 시간이 정말 느리게 흘러가는거 같다ㅋㅋ 손이 따라가지 못하는 내 마음의 속도ㅋㅋㅋ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썰어서 먹어보니 온가족이 좋아할만한, 실패없는 맛! 머릿속에 자리하고 있는 딱 그 왕돈까스 맛이다. 소스가 크게 새콤하거나 튀지않고 부드러워 얇은 살코기에 잘 어울리고 부담없이 쑥쑥 들어간다.

파주 맛집 내사랑 동까스의 또다른 별미~ 코다리 비빔쌀국수. 코다리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먹기 좋고, 면이 쌀국수 면이라 일반 국수보다 좀 더 탱탱하고 코다리와 잘 어울리는거 같다. 양념이 새콤하면서 많이 맵지않아 매운거 못먹는 사람에게도 괜찮을듯하다.

무엇보다 돈까스와 궁합이 너무 잘 맞아서, 돈까스로 느끼할법할 시점에 쌀국수 한젓가락 먹어주면 싹 중화가 된다ㅎ 앞으로도 돈까스 시키면 늘 짝꿍으로 시킬거 같다ㅎㅎ

추억속의 왕돈까스와 새콤한 매력의 비빔쌀국수 둘다 먹을 수 있는 곳, 경기도 파주 야당의 내사랑동까스~ 가족외식으로도 추천한다!

 

2023.12.19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데이트 하기좋은 돈까스 맛있는 분식집_경기도 분식 맛집 해피치즈스마일

 

데이트 하기좋은 돈까스 맛있는 분식집_경기도 분식 맛집 해피치즈스마일

분위기 좋은 분식집_메뉴추천(해피당볶이, 돈까스 플레이트, 모둠튀김) 홍대에서 간적있던 분식집!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기억에 남아있었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였다! 바로 해피치즈스마일~

costachic.tistory.com

2023.08.05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경기도 국수맛집_파주 운정호수공원 수라칼국수(비빔국수,잔치국수)

 

경기도 국수맛집_파주 운정호수공원 수라칼국수(비빔국수,잔치국수)

파주 가족외식으로도 좋은 국수 찐맛집 여름되면 시원한 냉면만큼이나 생각나는 비빔국수. 그리고 뜨끈한 국물에 가볍게 먹을만한 면요리로 만만하게 생각나는 잔치국수~ 둘 다 파는데 둘 다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