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족외식으로도 추천하는 일산 한우맛집

처음 알게된 이후 벌써 n번째 방문인 경기도 일산의 한우맛집 한우대장. 위치가 차 없이는 오기 힘든데, 그래도 점심에 가니 주차장이 거의 꽉 찰 정도로 많이 찾아오시는 일산 찐맛집

일단 한우, 소고기라고 하면 특별한 날이나 한번 마음먹고 가는 메뉴인데 사실 여기는 가격도 착해서 큰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이다ㅎㅎ 갈비탕 가격도 상당히 괜찮아서 소고기 먹으러 가면 꼭 포장까지 해오는 집ㅋㅋㅋ

순수한 누렁이 한우 암소만을 고집한다는 한우대장ㅋㅋㅋ 보고도 믿기 힘든 가격~ 한우인데 모듬이 44,000원이다. 물론 3천원의 인당 상차림비가 있지만 그거 붙어도 저렴함!!

 

특모듬도 있는데, 둘다 먹어본 지인이 그냥 모듬이 제일 맛있다해서 우리도 매번 모듬만 먹는다. 갈비탕도 12,000원인데, 뼈 없이 고기양이 아주 가득하다. 식사하러 오기에도 좋은곳.

간단한 상차림~ 별거 없는거 같지만 깔린 밑반찬 다 맛있다. 특히 고기와 함께 먹는 저 양파 슬라이스가 소고기와 꿀조합이다. 여기만큼 맛있는곳 못봤음ㅎㅎ

주문한 모듬 등장! 숯불 넣어주시면서 등장한 고기. 눈으로 처음에 딱 봐도 고기빛깔부터 영롱하다ㅎㅎ 신선함이 느껴짐. 여기서 가족외식 한적 있는데 나는 안먹지만 오빠가 육회비빔밥도 아주 맛있게 먹었음.

숯불위에 올려지는 고기~ 당연하게도 굽는건 셀프!!ㅎㅎ 속도에 맞게 구워먹을 수 있어 오히려 좋음. 먹는게 느리고 소고기는 특히 오래 구우면 질겨지기 때문에 각자 굽는게 나은거 같다.

불이 센편이라 잘 봐야 한다! 소중한 고기 잃지않도록ㅋㅋㅋ

고기맛은 말할것도 없이 맛있음!! 부위별로 부드러운 부위, 상대적으로 좀 쫄깃한 부위가 따로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연했으며, 누린내 같은건 1도 없었다.

다음에는 처음에 나왔을때 특히나 맛있었던 부위 직원분께 물어보고 그것만 따로 시킬까도 생각중!! 둘이서 모듬 500g 먹었는데, 든든하게 먹었다!! 부모님 모시고와서 효도하기도 좋은곳.

다만 가격이 저렴한만큼 가게 분위기는 그냥 편안한 고깃집 분위기ㅎㅎ

한우대장의 또 하나의 별미 비빔냉면. 면발도 가늘고 양념이 매콤하면서 딱 맛있다. 시원하게 마무리하기 딱이고 이것만 식사로 시켜도 좋을만큼 맛있음!! 맛없는거 없었던 한우대장ㅎㅎ

진짜 아끼는 한우맛집이고, 한우 생각나면 늘 가는 곳이다. 강력추천!

 

2023.10.0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서울근교 주말에 가기 좋은 한식맛집_헤이리 낙지생각(보양식)

 

서울근교 주말에 가기 좋은 한식맛집_헤이리 낙지생각(보양식)

낙지덮밥, 낙지연포탕, 새우딤섬 등 세트구성 좋은 경기도 맛집 세번째 방문하는 경기도 맛집! 은근 맛집이 많은 파주. 서울 근교라 주말에는 파주로 많이 놀러오시는거 같다. 한식을 먹고싶긴

costachic.tistory.com

2023.09.27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온가족 외식메뉴_경기도 양념돼지갈비 맛집 파주 오도72(놀이방있는 고기집)

 

온가족 외식메뉴_경기도 양념돼지갈비 맛집 파주 오도72(놀이방있는 고기집)

피규어가 있는 이색 숯불갈비 전문점 '가족외식메뉴'하면 가장 대중적으로 떠오르는 메뉴 돼지갈비! 어렷을적 엄마, 아빠 손잡고 외식했던 장면중에 돼지갈비집이 가장 많은듯ㅎㅎ 달달하고 부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