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족외식으로도 추천하는 헤이리 칼국수 맛집

세번째쯤 방문하는 경기도 맛집. 처음에는 평일에 일행의 추천으로 가게되었는데, 이후 맛있어서 주말에 재방문했더니 대기가 정말 길었다. 주말에 서울에서도 많이 찾아오시는지 손님이 많았던 헤이리 근처에 있는 교하제면소 파주뼈칼국수.

매장은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은 규모. 내부에 화장실도 있다. 바쁜 매장에 직원들도 숙련되었는지 척척. 주방이 바쁘게 돌아갔던 경기도 맛집.

평일 저녁에 가도 그렇게 한산하지 않다. 가족단위로 외식도 많이 오는듯함.

메인메뉴는 딱 두가지. 국물있는 뼈칼국수와 비빔칼국수. 그리고 사이드로는 고기만두 하나 정도! 메뉴 적은만큼 자신 있다는거 아닌가ㅎㅎ

뼈칼국수도 먹어봤는데 겨울에 속 풀리는게 정말 좋다. 맛이 진하고 깊었음. 다만 이날은 비빔칼국수가 땡겨서 그걸로 두그릇 시킴!

교하제면소 파주뼈칼국수에서 좀 아쉽다 생각되는건 김치. 본래 칼국수집은 김치가 맛있는데;; 여기는 김치가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다...

비빔칼국수에 육수도 나와서 떠먹으면서 먹기 좋다~ 이 육수도 맛있음!

주문한 비빔칼국수 두그릇 등장! 좀 독특한 비주얼인건 계란지단이 무척이나 듬~뿍 올라가서 나온다는거ㅎㅎ 그리고 계란지단만큼이나 고기고명이 잔뜩 들어가있다!

콩가루, 상추 등등이 들어가있고 막 별다른 재료는 없어보이는데 고기고명이 큰 역할 하는듯!! 먹는내내 씹히는게 너무 맛있었다.

슥슥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 면발이 우동면보다는 살짝 가는면이고 식감도 적당히 쫄깃해서 먹기가 좋다.

양념장도 많이 맵지 않아서 학교다니는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을듯!! 한참 안먹으면 생각나는 중독성있는 맛이다ㅎㅎ 뼈칼국수도 맛있는데 또 가면 저 묘한 양념장 맛에 비빔시킬거 같음ㅋㅋ

경기도에 면맛집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은 교하제면서 파주뼈칼국수~ 뼈칼국수, 비빔칼국수 하나씩 시켜서 다 먹어보시길 추천~

 

2024.01.0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깔끔한 닭육수 일본라멘 맛집_불맛까지 나는 파주 라멘메이트

 

깔끔한 닭육수 일본라멘 맛집_불맛까지 나는 파주 라멘메이트

마제소바도 맛있는 경기도 숨은 찐맛집 일본라멘을 먹기 시작한지는 얼마되지 않았다. 사실 돼지고기를 오래 우린 그 육수에서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나는 아주 조금이나마 어떤 냄새가 느껴져

costachic.tistory.com

2024.02.14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한우를 부담없이 먹는 경기도 소고기 맛집_한우대장(갈비탕,비빔냉면도추천)

 

한우를 부담없이 먹는 경기도 소고기 맛집_한우대장(갈비탕,비빔냉면도추천)

가족외식으로도 추천하는 일산 한우맛집 처음 알게된 이후 벌써 n번째 방문인 경기도 일산의 한우맛집 한우대장. 위치가 차 없이는 오기 힘든데, 그래도 점심에 가니 주차장이 거의 꽉 찰 정도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