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제소바도 맛있는 경기도 숨은 찐맛집

일본라멘을 먹기 시작한지는 얼마되지 않았다. 사실 돼지고기를 오래 우린 그 육수에서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나는 아주 조금이나마 어떤 냄새가 느껴져서...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 진짜 냄새 많이 안나는 라멘집 알게되면 거기서만 먹거나, 닭육수로 우린 라멘을 선호하는 편!

오늘 포스팅 할곳은 후자인 닭육수 베이스의 일본라멘 전문점이다. 위치는 경기도 파주 금촌 동네에 위치한 숨은 맛집! 이미 재방문을 마친 실패없는 맛집이다ㅋㅋ

일반적인 일본라멘집이 그러하듯 매장 규모자체는 크지 않고, 혼밥하기 좋은 구조이다. 개인적으로 저렇게 다찌 테이블을 좋아한다. 주방도 시원하게 오픈되어 있어 음식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는 재미는 덤이다ㅎ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첫방문때 청계면, 흑계면 먹어봤고 다음에는 마제소바 먹어봐야지~ 했는데 이날 추워서 나는 다시 청계면을 먹었고ㅋㅋㅋ 다행히 일행이 마제소바+삼겹차슈를 시킴!

마제소바 파는곳 은근 찾기가 어려운데 라멘메이트에서 먹어볼 수 있는것도 장점!

간단하게 깔리는 깍두기. 먹기 좋았다~

첫방문때 뿅 반한 시오라멘인 청계면. 바지락이 들어가서인지 국물이 깊은맛이 나면서도 뒷맛이 깔끔하다. 군더더기 없이 담백하고 살짝 짭짤한 그 맛. 해장으로도 그만일거 같다.

토핑들을 하나하나 찍지 못했지만 반숙란과 고기완자, 하나하나 정성들여 만들어진 느낌이 물씬 나고, 무엇보다 저 닭다리살은 불냄새가 나면서도 아주 부드럽다.

비주얼도 먹음직스럽게 나왔던 일행의 마제소바. 마제소바는 라멘과 다르게 면발이 좀 굵은편. 중면정도? 궁금해서 슥슥 비벼진 소바 한젓가락 해보니 그동안 먹어봤던 마제소바 중에서도 손에 꼽을만큼 맛있었다.

일본라멘 안좋아하는 사람들은 마제소바로 도전해봐도 좋을듯! 자극적이지만 심하지않게 딱 맛있고 입에 착 감기는 맛! 삼겹차슈도 불맛 제대로 나면서 부드러웠다.

동네에 위치한 맛집이라 일부러 찾아오기도 애매하지만 찾아온다면 후회는 없을듯한 맛집! 잡내 1도 없는 닭육수 베이스의 찐 일본라멘 맛집 경기도 파주 금촌의 라멘메이트였다.

 

2023.07.16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경기도 파주 이색 면요리 맛집 탄탄면 공방_혼밥메뉴추천

 

경기도 파주 이색 면요리 맛집 탄탄면 공방_혼밥메뉴추천

파주 이색 면요리 맛집_문산 탄탄면공방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다 좋은 면요리. 특히나 나는 아침, 저녁으로 밥을 챙겨 먹어서 그런지 주말약속이나 점심에는 밥이 아닌 빵이나 면요리가

costachic.tistory.com

2023.12.19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데이트 하기좋은 돈까스 맛있는 분식집_경기도 분식 맛집 해피치즈스마일

 

데이트 하기좋은 돈까스 맛있는 분식집_경기도 분식 맛집 해피치즈스마일

분위기 좋은 분식집_메뉴추천(해피당볶이, 돈까스 플레이트, 모둠튀김) 홍대에서 간적있던 분식집!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기억에 남아있었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였다! 바로 해피치즈스마일~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