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뜨근한 겨울메뉴 추천_경기도 국밥맛집

벌써 n번째 방문인 나의 최고 돼지국밥 맛집이 있다. 돼지국밥은 부산에서 가장 처음 먹어봤었는데, 그때의 충격을 잊지못한다. '돼지국밥'이라는 어감 자체에서는 어쩐지 냄새도 날거 같고;; 그런 선입견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던거!

그 이후로 부산에서 돌아와서 같은맛을 찾아보려 했지만 애초에 돼지국밥 파는데도 얼마 없었고... 냄새나는 곳도 있다가ㅠㅠ 드디어 찾은 돼지국밥 맛집!

경기도 일산 덕이동에 위치해있는 가야밀면 돼지국밥. 지도에 직영점이라는 말이 붙는거보면 뭔가 더 믿음이 간다ㅎㅎ 매장 규모는 적당히 크고 밝고 깔끔! 항상 친절하게 맞아주신다~

가게이름에서 느껴지듯 주력메뉴는 밀면과 돼지국밥인듯하다. 그 외에도 비빔면이나 고기국수, 몸국 등도 팔고있음. 첫방문때는 만원 안했었는데, 여기도 물가에 따라 가격이 오른듯하다ㅠㅠ 그래도 맛있어서 인정!!

밀면은 부산에서 먹었을때도 내 취향과는 거리가 멀어 시켜본적 없고, 일행이 먹어봤는데 일행도 그닥이라 했다.

간단하게 깔리는 밑반찬들. 깍두기는 너무 하얘서 별로 맛이 없어보였는데, 맛보니 괜찮았다. 배추김치는 달큰한편~ 국밥 먹으면서 먹으니 은근 손이 많이 가던 반찬ㅎ 셀프바에서 리필도 가능!

돼지국밥 두그릇 등장. 처음에 서빙될때는 뽀얀 국물에 부추없이 서빙되고, 주시면서 얼른 부추 넣으라고 하신다ㅎㅎ 난 팔팔 끓을때 바로 넣어버림!

국물만 먹어봐도 간이 되어있는듯 간간하고, 무엇보다 가야밀면 돼지국밥이 마음에 쏙 드는건 고기가 다 얇은 살코기다! 다른 돼지국밥들은 투박하게 썰려있거나, 비계가 섞인 고기 들어간 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순수 살코기들만! 

부추가 심심할수도 있는 국물맛도 잡아주고, 향도 좋아서 돼지국밥과 아주 잘 어울린다. 겨울과 잘 어울리는 국밥인만큼 부지런히 다니려고 함!!

부산까지 가지 않아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돼지국밥. 경기도 일산 덕이도 가야밀면 돼지국밥 추천.

 

2024.01.0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깔끔한 닭육수 일본라멘 맛집_불맛까지 나는 파주 라멘메이트

 

깔끔한 닭육수 일본라멘 맛집_불맛까지 나는 파주 라멘메이트

마제소바도 맛있는 경기도 숨은 찐맛집 일본라멘을 먹기 시작한지는 얼마되지 않았다. 사실 돼지고기를 오래 우린 그 육수에서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나는 아주 조금이나마 어떤 냄새가 느껴져

costachic.tistory.com

2023.11.13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경기도 찰순대 순대국밥 맛집_고양 내유동 통일로 토종 순대국

 

경기도 찰순대 순대국밥 맛집_고양 내유동 통일로 토종 순대국

구수한 국물에 쫀득한 찰순대_생각나는 맛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더욱 땡기는 국밥메뉴! 그중에서 만만하게 떠오르는건 순대국밥. 자극적이지 않고 구수한 국물에, 순대 몇개 건져 먹으면 금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