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담없이 가기좋은 감자탕 체인점

동네에 새로생긴 감자탕집 청년감자탕. 겨울에 가장 만만하게 떠오르는 메뉴 중에 하나가 국밥인거 같다. 그 국밥중에서도 얼큰한게 한참동안 안먹으면 생각나는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메뉴중에 하나가 감자탕, 뼈해장국! 저녁메뉴로 먹기 만만한 음식!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인지 매장 아주 깔끔~ 규모는 딱 동네밥집 규모. 평일 저녁에 방문했더니 아주 여유로웠다. 한테이블 정도 식사하고 계셨고 먹다보니 가족단위 손님들이 또 들어오셨다.

위치상 근처 주민들이 많이 올거같았던 청년 감자탕 순대국! 나는 파주 금촌점으로 방문했는데, 여기저기 지점도 많이 있는 체인점인듯~

tv에 영상이 계속 돌아가는데 방송에도 출연했었던 방송맛집인가보다. 거기서는 산더미처럼 쌓여 나오는 공든탑감자탕을 먹었는데 비주얼이 후덜덜했음ㅎㅎ

다인원 가족끼리 오면 시켜볼만한데 우리는 간단한 식사하러 간거기에 뼈해장국 두그릇 시켰다. 좀 특이했던건 순살해장국이 따로 있었다는거~ 손에 묻는거 싫어하면 시켜볼만한데 우리는 첫방문한거라 일반 뼈해장국으로 시켰다.

공기밥 합격~ 국밥 어느집이든 그밥이 그밥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 이 사소한 밥맛에도 차이가 있다. 여기는 잘 지어진듯! 

메인메뉴인 파주 국밥집 청년감자탕 뼈해장국. 일반적으로 생각되는 뼈해장국 간보다는 자극적인 맛이 살짝 덜했고, 고기양 우거지양도 적당했다. 너무 일반적인 식사메뉴를 시켜서인지 사실 우와!! 하는 맛집이라기보다는 평균적인 무난했던 뼈해장국이라 생각된다.

따뜻한 국밥 생각나면 든든하게 한끼 챙겨먹기 좋았던 곳. 큰 기대없이 간다면 괜찮을만한 곳이라 생각된다! 

 

2023.07.23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경기도 파주 푸짐한 뼈해장국,국밥맛집_명품돌솥설농탕(헤이리근처)

 

경기도 파주 푸짐한 뼈해장국,국밥맛집_명품돌솥설농탕(헤이리근처)

서울근교 뼈해장국 맛집 명품돌솥설농탕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 한식메뉴 뼈해장국! 옛날에는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감자탕을 그렇게 좋아했는데 나이들면서 간단하게 끼니로 먹을 수 있

costachic.tistory.com

2024.01.09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살코기만 가득한 돼지국밥 맛집_부산 안가도되는 일산 덕이동 가야밀면 돼지국밥

 

살코기만 가득한 돼지국밥 맛집_부산 안가도되는 일산 덕이동 가야밀면 돼지국밥

뜨근한 겨울메뉴 추천_경기도 국밥맛집 벌써 n번째 방문인 나의 최고 돼지국밥 맛집이 있다. 돼지국밥은 부산에서 가장 처음 먹어봤었는데, 그때의 충격을 잊지못한다. '돼지국밥'이라는 어감

costachic.tistory.com

2024.01.0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깔끔한 닭육수 일본라멘 맛집_불맛까지 나는 파주 라멘메이트

 

깔끔한 닭육수 일본라멘 맛집_불맛까지 나는 파주 라멘메이트

마제소바도 맛있는 경기도 숨은 찐맛집 일본라멘을 먹기 시작한지는 얼마되지 않았다. 사실 돼지고기를 오래 우린 그 육수에서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나는 아주 조금이나마 어떤 냄새가 느껴져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