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티라미수 타르트가 맛있는 산장컨셉 카페 럿지

이전에 방문했다가 재방문한 경기도 양주에 있는 대형카페 럿지 LODGE. 눈쌓인 풍경이 너무 멋졌는데 재방문때도! 주차장에서부터 분위기가 좋았고, 카페건물 앞쪽에서도 눈 쌓인 저수지가 보이는 풍경맛집이기도 하다.

컨셉은 산장이라 따뜻한 목재 분위기이고, 그러해서 눈쌓인 겨울철에 더욱 잘 어울리는 카페이기도 하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꽤나 알려져서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신다. 특히 가족단위로!

아메리카노는 따로 없고, 콜드브루 베이스 위주의 커피 메뉴. 음료도 구움우유, 구움초코우유, 구움옥수수우유처럼 호기심을 자극하는 신기한 메뉴들이 많았다.

브런치카페로도 유명한 이유는 이 미트파이때문! 여기는 수프에 퐁당한 미트파이가 유명하다ㅎㅎ

그냥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세종류의 파이들. 미트파이, 치킨 미트파이, 폴드포크 미트파이. 수프와 함께 세트로 시키면 좀 더 저렴한데 기본적으로 미트가 수프에 넣어져서 나온다. 따로 먹으려면 따로 주문해야함.

미트파이는 이날 처음 도전이였지만, 타르트는 두번째! 첫방문때 티라미수 타르트를 정말 맛있게 먹었었다. 이날은 딸기 치즈 타르트를 도저언~!

이 멋진 계단을 올라와서 만난 2층.

대형카페라기엔 좀 작은 규모이고, 좌석도 생각보다는 많지 않다. 하지만 혼자 와서 작업하기에도 좋아보이고, 가족단위로 오기에도 좋은 분위기. 가운데 인공화로?를 놓고 앞쪽에 저수지가 내다보이는 좌석이 내기준 제일 좋아보인다.

이런 멋드러진 눈쌓인 저수지가 보였던 양주 산장컨셉카페 럿지.

주문한 메뉴들 등장! 폴드포크 미트파이 + 양송이 수프와, 미트파이 + 토마토수프. 둘다 세트로 주문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토마토수프보다는 양송이 수프가 나았고, 파이가 수프에 들어가 있어서인지 수프양이 확확 줄어드는게 보였다ㅠㅠ 파이지가 다 흡수를해서ㅋㅋㅋ

 

수프에 푹 적셔진 파이 자체는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막 기대한만큼의 맛은 아니였다. 나중에 수프에 안넣고 따로 한번 먹어보면 좋겠다 생각했음.

딸기 치즈 타르트. 첫방문때 먹었던 티라미수 타르트가 적당히 달고 너무 맛있었어서 큰 기대를 품고 주문했는데, 맛있긴했는데 과하게 달다는 생각이 들어서 좀 물렸던 딸기 치즈 타르트.

하지만 티라미수 타르트는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어서 타르트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양주 카페 럿지. 산장 컨셉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 데이트 하기에도 좋고, 일단 미트파이 자체를 하는곳이 흔치 않아 한번쯤 맛보라고 추천할만하다!

 

2023.12.23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여유로운 유럽감성 대형 베이커리 카페_경기도 파주 뮌스터담

 

여유로운 유럽감성 대형 베이커리 카페_경기도 파주 뮌스터담

분위기 좋고 빵 맛있는 경기도 대형카페 넓은 부지때문인지 대형카페가 정말 많은 파주. 어지간한 카페는 다 가본거 같은데 그래도 더 생기겠지?! 오늘 포스팅 할곳은 세번째 방문인 브런치카페

costachic.tistory.com

2024.01.26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커피빈 디저트 후기_애플시나몬치즈케익,햄치즈프렌치토스트,헤이즐넛아메리카노(메뉴추천)

 

커피빈 디저트 후기_애플시나몬치즈케익,햄치즈프렌치토스트,헤이즐넛아메리카노(메뉴추천)

디카페인 커피도 맛있었던 커피빈 한때 스타벅스보다 자주 가고 좋아하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빈. 매장 자체가 지점이 많지않아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고, 무엇보다 메뉴들이 어느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