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도 가족외식 하기 좋은 삼겹살 맛집

기운없을때 먹어줘야 하는 남의 살.고기만큼 든든한게 없는데 소고기는 부담스럽고, 만만하게 찾을만한건 역시 돼지고기인거 같다.

두번째 방문인 하남돼지집 일산 웨스턴돔점. 여기저기 체인이 많은 곳인데, 먹어봤던 돼지고기집 중에 가장 잘 구워주셨던 지점ㅎㅎ 가게 위치는 웨스턴돔 안에 있지는 않고 살짝 떨어져있다.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도 가능! 비오는 날 갔었는데 창가쪽 폴딩도어를 다 열어놓고 있어서 아주 운치있었던 기억이 있다. 비오는날 더욱 추천하는 하남돼지집.

평일 좀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손님이 두,세테이블 있었다. 대부분 창가 근처에 앉아계셨고, 우리도 창가에 자리잡았다. 웨스턴돔 지점은 규모도 꽤 크고 쾌적했음!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 돼지고기 메뉴들. 우리는 여러가지 맛볼 수 있는 모둠한판을 주문했다. 모둠한판은 생삼겹살, 특목살, 생갈비로 구성된 메뉴. 그 외에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처럼 특수부위도 있었다.

빠르게 깔리는 밑반찬들. 명이나물이 나름 넉넉하게 나와서 좋고, 김치는 구워주시는데 저게 또 별미다. 그냥 먹으니 아주 셨음ㅋㅋ

삼겹살과 목살 두가지가 올라간 모습. 하남돼지집이 좋은건 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직접 다 구워주신다. 초벌을 미리 하고 나온 고기라서 앞에서 구워주시는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는다.

처음에 한점씩 앞접시에 놔주시는데, 그 첫입이 정말 맛있다!!! 사실 삼겹살은 비계가 많아 좋아하는 부위가 아님에도, 하남돼지집 삼겹살은 비계가 비계로 안느껴지고 다른 어느부위보다도 삼겹살이 제일 맛있다ㅋㅋㅋ

씹는데 육즙이 가득하고, 제대로 구워진 불맛이 난다. 와사비, 쌈장, 소금 어디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명이나물에 싸먹으면 더욱 꿀맛이다. 목살도 담백하고 맛있음.

가장 마지막에 구워주신 생갈비살. 생갈비살은 처음 먹어보는데, 삼겹살과 비등비등할 정도로 이것도 육즙 가득하고 담백하고 맛있었다. 칼집이 나있어서 목살보다 부드럽게 느껴졌다.

내 기준 하남돼지집에서 가장 맛있는건 생삼겹살, 생갈비살, 특목살 순이였다. 역시 하남돼지집 삼겹살은 최고ㅎㅎ

후식으로 주문한 코다리회냉면. 살얼음이 함께 나와 잘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 면도 가늘고 쫄깃해서 먹을만하고 양념이 새콤하고 맵지않아 마무리 입가심으로 아주 깔끔하게 잘 먹었다ㅎㅎ

만족스러웠던 식사. 일산 하남돼지집은 늘 실패가 없는듯. 가족외식 하기에도 좋은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 맛집으로 추천한다~

 

2024.02.14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한우를 부담없이 먹는 경기도 소고기 맛집_한우대장(갈비탕,비빔냉면도추천)

 

한우를 부담없이 먹는 경기도 소고기 맛집_한우대장(갈비탕,비빔냉면도추천)

가족외식으로도 추천하는 일산 한우맛집 처음 알게된 이후 벌써 n번째 방문인 경기도 일산의 한우맛집 한우대장. 위치가 차 없이는 오기 힘든데, 그래도 점심에 가니 주차장이 거의 꽉 찰 정도

costachic.tistory.com

 

2024.03.17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계속 생각나는 생크림 단팥빵_덜달아 맛있는 일산 설문단팥빵,설문커피(경기도 빵맛집)

 

계속 생각나는 생크림 단팥빵_덜달아 맛있는 일산 설문단팥빵,설문커피(경기도 빵맛집)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달지않은 단팥빵 맛집 딱히 좋아하는 디저트가 아닌 팥디저트. 그 중에서도 팥빵을 그닥 안좋아하는데, 남들이 맛있게 먹는 단팥빵도 그닥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다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