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스콘(스콘)맛집 가성비 디저트카페 파란만잔

요즘 스타벅스나, 커피빈, 그외에 메가, 컴포즈, 이디야 등등 체인카페 외에도 처음 들어보는 체인점 카페가 많이 생기는거 같다. 이번에 다녀온곳도 그런곳.

근처에 볼일 있어 갔다가 가보게된 파란만잔 PARANMANJAN. 나는 처음 듣는 카페이름인데 알고보니 지점이 많은 체인카페였다. 간판에 파랑새가 반겨주는 디저트 카페! 나는 경기도 파주 운정점으로 방문.

매장 안팎으로 키오스크가 있어 주문도 아주 간편했다. 실내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커피 가격에 비해 규모도 꽤 큰 체인 커피전문점. 인상적이였던건 카페의 마스코트 파랑새 굿즈도 여러가지 팔고있었다.

내가 앉았던 창가자리. 보시다시피 야외좌석도 몇개 있다ㅎ 뷰는 별거 없지만 날씨 좋은날 갔는데 한산한 거리가 참 좋아보였다. 날씨자체가 풍경이지 뭐ㅎ

커피, 음료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은 파란만잔. 아메리카노도 총 4가지가 되었고, 무엇보다 가격이 2천 5백원! 요즘 보기 힘든 가격... 또 한가지 좋은건 디카페인 종류가 많았던 것!

그리고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스콘을 여기는 비스콘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도 일반적이라 간단한 끼니로도 아주 좋아보였다. 이 카페를 총 두번 갔는데, 두번 다 비스콘을 먹었다.

카카오라떼 3천 9백원. 카페모카와는 어떤 차이가 있으려나 주문해봤는데, 솔직히 살짝 실망.

카카오 맛이 거의 안느껴져서 직원분께 여쭤봤을 정도. 밍밍한 맛에 차라리 모카라떼를 주문할걸 후회했었다.

양파치즈비스콘. 여기서 스콘을 올때마다 시킨 이유가 있다! 진짜 겉이 진짜 바삭하고, 따뜻하게 데워나와서 더욱 맛있다. 양파향 향긋하고 치즈맛도 고소해서 안에 촉촉하고 밀도감 있는 식감과 찰떡처럼 어울린다.

창가자리 앉아서 책 읽으며 여유 즐기기 좋은 경기도 파주 체인 커피전문전 파란만잔이였다. 여기는 가격 착한 스콘(비스콘) 맛집!

 

 

계속 생각나는 생크림 단팥빵_덜달아 맛있는 일산 설문단팥빵,설문커피(경기도 빵맛집)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달지않은 단팥빵 맛집 딱히 좋아하는 디저트가 아닌 팥디저트. 그 중에서도 팥빵을 그닥 안좋아하는데, 남들이 맛있게 먹는 단팥빵도 그닥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다

costachic.tistory.com

 

 

커피빈 디저트 후기_애플시나몬치즈케익,햄치즈프렌치토스트,헤이즐넛아메리카노(메뉴추천)

디카페인 커피도 맛있었던 커피빈 한때 스타벅스보다 자주 가고 좋아하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빈. 매장 자체가 지점이 많지않아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되었고, 무엇보다 메뉴들이 어느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