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끌레도르 크림치즈 바(끼리크림치즈)

아는 사람은 안다는 끼리 크림치즈. 한때에 야구르트 아줌마한테 예약까지 걸어서 산다는 끼리 크림치즈 과자가 있었다. 크림치즈가 따로 들어있고, 길다란 과자가 들어있어 찍어먹는.
물론 나도 먹어봤고... 크림치즈가 정말 진하고 담백하고 맛있어서 오!! 이건 신세계의 맛이야! 했지만 냉장고에 넣어놓고 까먹어서 썩혔다는 슬픈 이야기가...

아무튼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다가 요즘 핫한 과자가 뭐냐는 주제에 대해 논하는데, 끼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이 나왔다는거?! 호기심에 검색해보니 진짜로 있다ㅋㅋ 바 형식으로 들고 먹게 나온 끌레도르 크림치즈 바가 있고, 떠먹게 나온 투게더 시그니처 끼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내가 먹어본건 끌레도르 크림치즈 바.



GS25 편의점에서 구매했고, 정가는 2,000원인데 3개이상 사면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있었다. 4개사서 할인받고 구입. 어떤맛일까 매우 기대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맛보았다.

맛본 느낌은 생각보다 더 달다. 정말 크림치즈 맛은 많이 난다. 그렇지만 겉에 코팅된 화이트초콜릿이 생각보다 더 달다. 그래서 좀 아쉽다. 크기도 그렇게 크지않다. 행사 안하고 하나에 2,000원 정가주고 사먹지는 않을거 같다. 그래도 진짜 크림치즈 흉내만 낸 맛은 아니라서 신기ㅋㅋㅋ 맛은 있다ㅋㅋ

투게더 시그니처 끼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도 보이면 사서 먹어봐야지.
그건 화이트초콜릿 코팅은 없을테니 덜 달지않을까? 

반응형

'일상 & 생각 > 간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뚜레쥬르 모카크림빵  (0) 2018.07.15
라베스트 티라미수콘  (0) 2018.07.14
뚜레쥬르 크림치즈 브레드  (0) 2018.07.08
롯데 몽쉘 그린티라떼  (0) 2018.03.04
램노스 갈릭앤차이브 Lemnos Garlic & Chives  (0) 2018.03.0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