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뚜레쥬르 모카크림빵

얼마전 뚜레쥬르 크림치즈 브레드에 많이 실망했던 차... 같은날 사온 다른빵 모카크림빵은 다행히 성공이였다ㅋㅋㅋ 원래 나 먹으려고 사온 빵은 아니였고, 식구 주려고 사온빵인데 딱 한조각 먹었지만 오~ 괜찮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겉에 모카곰보랄까...ㅋㅋㅋ 그 부분 제일 좋아하고, 크림도 부드럽고 괜찮았다.
무엇보다 나는 빵에 건포도나 견과류 박힌거 정말 싫어하는데 이건 없었던거 같음.


사진은 끝에 한조각 먹고 다시 넣어놓은거ㅋㅋㅋ

취향타지 않는 맛이 아닐까? 크기에 비해 가격도 저렴했던거같고... 그런도 또 한편으로는 빵 오래두고 먹는 성격이 아닌데 한번 먹을만큼 작았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도 된다.

아무튼 뚜레쥬르 빵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