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아커 웨하스 크림카카오

매달 기대되는 GS25행사상품들. 이제는 1+1이나 2+1상품 아니면 거의 구매하지 않는것같다. 거의 매일 아침 출근길에 들르기때문에 행사정보 빠삭ㅋㅋㅋ 어제 가놓고 오늘 또 가서 같은 매대 계속 훑어보는 성실함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또 사던것만 계속 사게된다. 

이번달은 Top 작은캔이 2+1이라 계속 사마시고 있고, Top는 그런데 매달 큰캔과 작은캔 번갈아가며 2+1 행사하는듯?! 그리고 얼마전까지 로아커 초콜릿을 행사했던거 같은데 이제 웨하스다?ㅋㅋㅋ 예전에 엄마가 마트에서 사온 로아커 웨하스 바닐라맛을 처음 접해보고 완전 신세계... 나도 모르게 손이 계속 갔던 그 맛을 기억하며...ㅋㅋㅋ 바닐라맛은 당연히 먹어봤고, 크림카카오 맛을 사봤다.

깔끔하고 과연 이 과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무슨 맛일지 명확히 알려주는 포장지ㅋㅋㅋ 아 참 맛있게 생겼구나! 과대포장없이 안에 웨하스로 꽉꽉 채워있어서 한번에 다 먹기에는 부담스럽다. 아니, 한번에 다 먹을 수 있지만 그냥 두번에 나눠서 아껴먹고싶다ㅠㅠ...ㅋㅋㅋ

내가 초코과자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 이유는 너무 달까봐서인데, 이건 적정한 단맛을 유지하고 있다. 겉에 웨하스 식감은 아주 바삭하고 초코는 부담스럽지 않으니 계속 손이 갈수밖에 없다. 기대를 더 뛰어넘는 맛! 단맛은 바닐라하고 비슷비슷하게 느껴진다. 싼 초코 맛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초코맛!

이번달에 벌써 두번 사먹었는데, 냉장고에 쟁여놓을까 생각중ㅋㅋ 편의점 과자 추천이다ㅋㅋㅋ
아래 영양정보도 확인!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