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라베스트 티라미수콘

어느순간부터 시중에 아이스크림을 점점 멀리하게 되었다. 너무 달아서... 옛날부터 익숙하게 먹던 아이스크림도 어느순간부터 너무 달아져서 사먹을 마음이 사라지더라. 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취향은 베스킨라빈스 뉴욕치즈케이크. 물론 베스킨라빈스 뉴욕치즈케이크도 달기는하지만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들보다는 훨씬 덜 달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내가 좋아하는 치즈케이크맛!

그래서 그나마 좋아하는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은 라베스트 치즈케이크맛. 그나마 좋아한다기 보다는 그냥 좋아한다ㅋㅋㅋ 이건 치즈케이크 덩어리도 막 씹히고 과일시럽 부분은 좀 달지만 나머지 부분은 그렇게 심하게 달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그리고 라베스트에서 나온 또 다른 아이스크림.

이름하여 라베스트 티라미수콘ㅋㅋㅋ 평소 티라미수는 케이크로도 참 좋아하기때문에, 또 라베스트 치즈케이크콘을 참 맛있게 먹었어서 기대감이 높았던 아이스크림이다.

처음에 포장을 뜯으면 티라미수맛답게 가장 윗쪽에 코코아가루가 잔뜩 올려져있다. 먹으면서 들숨쉬면 콜록댈수있으니 유의할것ㅋㅋㅋ 맛은 달기는 하지만 그래도 시중 아이스크림치고 꽤 고급스러운 맛이 난다. 가격은 2,000원? 이였던것 같은데, 좀 비싸게 느껴지지만 생각나면 사먹을만한 맛인거같다.

개인적으로는 티라미수콘보다 치즈케이크콘이 내입에는 더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