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영화

영화 신과함께 1편 죄와 벌

달도시 2018. 8. 10. 09:29
반응형

영화 신과함께 죄와 벌

요즘 흥행하고 있는 영화 신과함께 인과 연. 1편 죄와 벌에 이은 시리즈물로 나오는거 같은데, 나는 1편도 얼마전에 보게 되었다. 1편 나왔을때 예고편보고 보고싶었는데 뭔가 유치할거 같기도 하고... 주변에서 신파라는 말도 있어서 극장가서 보지는 않았다.

한국형 판타지라... 좀 생소한 장르. 외국영화 판타지는 비교적 익숙한데, 우리나라 판타지영화는 머릿속에 딱 떠오르지 않는다.

어쨌든 영화는 저승판타지(?)인만큼 주인공인 김자홍이 죽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런데... 진짜 저승이라는 곳 있을까? 옛날에 전설의 고향 보면 많이 나오기는 하던데...

영화 주인공들인 하정우, 주지훈, 차태현, 김동욱, 김향기 등 반가운 배우들의 얼굴이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등장해서 보는재미도 좋았던 신과함께.

영화 본 소감은 걱정했던 것과 다르게 매우 재밌었다. 억지 신파도 아니였다 생각하고, 한국형 판타지물 시도치고 꽤 좋은 성과를 이룬 영화라는 생각?! 중간중간 대사나 세세한 부분들은 조금 유치한 부분이 있지 않았나 생각되지만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게 대중성있게 잘 풀어낸 영화같다.

어렵지 않아서 좋았다.
아직 2편은 보지 않았는데 1편 안보더라도 보는데 지장은 없을거 같다. 조만간 보러가야지.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