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옷욕심, 가방욕심은 많은데 의외로 그 외의 패션소품, 악세서리나 머플러, 신발쪽은 하나사면 그것만 계~속 하는 편이라 거의 입을 수 없거나 신을 수 없을 정도가 되서야 새로운걸 장만하는 편이다. 몇년째 겨울에 계속 하고다니는 목도리가 있는데... 무늬도 약간 에스닉 무늬로 화려하고 예뻐서 그것만 하고 다녔더니... 이제는 좀 바꿔야할 필요를 느꼈다.

요즘은 워낙 예쁘고 다양한 상품들이 많아서 선택권은 많았는데, 사실 그렇게까지 비싼걸 사고싶지는 않았고... 그냥 적당히 따뜻하기만 하면 됐기에, 캐시미어라든지 특정한 소재를 고집하지도 않았다. 그래서 적당한걸 고르다가 사게된 유니클로 히트텍 머플러.

내 기준에서 유니클로 히트텍 머플러를 추천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다.

1.머플러를 착용했을때 몸에 닿는 느낌이 부드러웠다.
간혹가다 어떤소재는 따갑다? 까슬거린다라는 느낌이 드는 소재가 간혹 있는데, 이건 직접적으로 목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웠다.


2.적당한 길이감과 두께감으로 사용하지 않을때 휴대하기 용이하다.
이번에 머플러 장만하며 좀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인데, 외부에서 하고다닐때는 무조건 따뜻하면 좋지만, 실내에서 머플러를 벗고 다녀야할때는 휴대하기가 편해야 하는데, 너무 두껍거나 긴걸 샀을때는 부피가 너무 커서 불편했다.

유니클로 히트텍 머플러는 180x50cm로 길이와 폭도 딱 적당하고, 휴대하고 다니기에 부담없다!

3.다양한 색상, 무난한 디자인으로 여기저기 코디하기 좋다.
유니클로 제품은 워낙 기본적이면서 실용적인 아이템이 많은데 이 머플러도 마찬가지. 단색 디자인은 물론 체크 디자인도 있는데, 체크도 그다지 튀지않는 무난한 무늬들이라 여기저기 두르기 참 좋다. 기본아이템으로 딱이라는 이야기!

색상도 다양해서 매장에서 얼굴에 대보고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무엇보다도 가성비 좋은 머플러로 생각되는 유니클로 히트텍 머플러.

가격은 19,900원. 세일할때는 더 내려가는지는 모르겠으나 나는 그냥 정가에 샀다. 보기에 엄청 두툼한 소재로 보이지는 않아 여름빼고는 다 사용할 수 있을거 같은것도 장점!

곧 엄청 추워진다는데 방한용품 생각하고 있다면 유니클로 히트텍 머플러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