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같은 크리스마스 시즌이나 아이 생일때 돌아오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선물고민!! 특히 여자아이 선물은 종류도 너무 많아서 고르기도 힘들다. 남자아이는 변신로봇, 레고 정도지만 여자아이는 주방놀이, 화장대, 인형 등등 각종 역할놀이 장난감들도 많고ㅠㅠ 옷도 예쁜게 많아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조카 선물로 고민고민하다가 콩순이 123 마트계산대를 샀다ㅋㅋㅋ 백화점 나가서 직접 보고 산 거라 후보에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오랜고민끝에 이걸로 결정!

가격은 45,900원으로 백화점에서 샀으며, 인터넷에서는 더 싸게판다ㅠㅠ 이걸 선택한 이유는 뭔가 구성이 많아보여서 오래 가지고 놀것 같았기 때문. 참고로 연령은 36개월서부터! 우리 조카는 곧 4살이 되는 3살이다ㅋㅋ

구성을 살펴보면 일단 메인이 되는 마트계산대ㅋㅋ 일명 포스가 있다. 바코드를 찍는 기계가 있으며, 숫자를 누르면 숫자 읽는 소리가 나온다. 바코드 찍는 기계도 버튼을 누르면 하나! 둘! 이렇게 소리가 난다ㅋㅋ  


그리고 저 톡 올라온 빨간버튼을 누르면 돈통이 열리고, 카드를 긁으면 소리가 나기도 한다. 살펴보면서 느낀점은 정말 여러요소 많이 생각하고 만든게 느껴진다는거. 정말 슈퍼마켓처럼 카트도 있고 장바구니도 있다!

진열대와 각종 물품들(토마토,빵,쨈,소시지,두유)도 있다ㅋㅋㅋ 마트진열 직원도 될 수 있고, 캐셔도 될 수 있고, 손님도 될 수 있고, 여러가지 역할놀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음!!

다만 누군가는 마트손님이나 캐셔가 되어줘야 된다는점...ㅠㅠ 혼자서도 놀긴 하지만 경험상 같이 노는걸 좋아한다ㅋㅋㅋ

숫자카드와, 장난감지폐, 동전이 들어있어서 지금은 좀 어렵지만 좀 커서도 돈계산같은거 배우면서도 오래 가지고 놀 수 있을거 같다. 조카 반응 봐서는 선물 받을 당시에 굉장히 좋아했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생일선물로도 너무 좋을거 같은 콩순이 123 마트계산대였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