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영화

영화 마녀 후기

달도시 2018. 7. 4. 17:30
반응형

영화 마녀 후기

비가 추적추적 내리던 날. 장마철에 들어선 주말 아침. 전날 예매해놓은 마녀를 보러 기분좋게 집을 나섰다. 평소 관심있는 영화가 아니면 극장을 잘 안가는데 근래에는 좀 많이 갔다. 버닝과 독전에 이은 마녀!

주인공은 처음보는 신인배우 같았고, 이름 들으면 알만한 배우들이 출연했지만 막 좋아하는 배우들은 아니였어서 그저 영화 예고편과 대강의 스토리만 듣고 보러 갔다. 메가박스 컴포트관에서 봤는데 좌석이 굉장히 편해서 일단 만족ㅋㅋㅋ

영화 중반까지는 별다른 액션신이 없어서 좀 지루하게 느끼는 사람들이 있을거같다. 주인공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설정 등은 좀 헛웃음 나기도했지만 뭐 영화 흐름상 필요한 부분이니ㅋㅋ 그런데 의외로 거슬렸던 부분은 조민수님 연기였다. 뭔가 연기발성이나 대사하시는게 어색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역할에 좀 안맞는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고... 나만 이런가? 싶어서 검색해보니 같은 생각을 하는사람들이 꽤 많았음ㅠㅠ 주연급이라 비중이 꽤 많은데 개인적으로 이점은 좀 아쉬웠다. 다른 배우였음 어땠을까 생각도 들면서.

영화는 중간 이상은 가는듯. 재밌었다. 액션씬이 뭔가 참 깔끔하게 떨어지는 느낌? 의도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주연 김다미의 액션씬에서는 배우가 뭔가 진짜 로보트처럼 느껴졌다ㅋㅋㅋ 그런데 영화가 15세 관람가치고 참 많이 잔인하다 느꼈다. 피가 낭자한데 이게 왜 15세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ㅋㅋㅋ

크게 기대 안하고 보는 사람들에게는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영화가 될것같다. 단, 액션영화랑 피가 좀 나오는 영화도 잘 보는 사람들이라면;; 2편이 있는것 같은 마지막이라서 괜히 또 기대도 된다. 영화가 재밌었다는 뜻이겠지?

반응형

'문화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Btv 무료영화_클랜  (0) 2018.07.16
Btv 무료영화_말레피센트  (0) 2018.07.13
Btv 무료영화_미스트  (0) 2018.07.12
Btv 무료영화_플랜맨  (0) 2018.07.11
영화 독전 후기  (0) 2018.07.0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