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엑스 행사 잇더서울 푸드페스티벌(푸드트럭)
낙원테산도, 쿠캣마켓 후기

푸드트럭이 즐비해 있는 코엑스 잇더서울. 평소 푸드트럭을 잘 가는편이 아니고, 줄서는것과 사람 많은것을 싫어해서 이런 행사는 썩 땡기지 않았는데, 친구가 가보자해서 가게 됨. 특히나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던 코엑스 2019 잇더서울 푸드페스티벌. 그래도 점심에 가서 저녁까지 두끼를 해결했다!ㅋㅋ

사람이 정말 많았던 잇더서울ㅋㅋㅋ 행사장 자체가 그렇게 넓지는 않은데, 양옆으로 빼곡하게 있다. 밀크쉐이크 파는곳도 있고, 와플 파는곳도 있었지만 줄이 길기도 했고, 어찌저찌 하다보니 디저트는 여기서 안먹게됐다.

점심으로 먹었던 낙원테산도의 오믈렛과 타마고산도. 친구의 오믈렛을 한입 먹어봤는데, 타마고 산도보다 훨씬 맛있었다!

타마고산도는 이전에 판교 현대백화점 산도위치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시켜봤는데, 양이 여기가 더 많고, 조리 방식이 좀 달랐지만 맛도 괜찮았다. 타마고산도는 소스맛이 정말 중요한거 같음ㅎㅎ 그런데 크게 네조각 나오는데, 혼자 다 먹기에는 질리고, 두조각이 딱 적당한거 같다.

저녁으로 먹었던 쿠캣마켓의 양념 딱새우 비빔밥과, 간장 딱새우 덮밥. 잇더서울에서 뭔가 밥을 먹어야될거 같고, 줄을 그나마 덜 서는 곳에서 사게된 메뉴이다ㅋㅋㅋ 내가 주문한 양념 딱새우 비빔밥은 생각보다 정말 맵고, 새우양이 많았다. 그리고 마늘쫑이 들어가있어서 더 간이 쎄게 느껴졌던듯... 먹고나서 대화하기가 어려웠다ㅋㅋㅋ 간장 딱새우 덮밥은 맛은 잘 알지 못하겠지만, 친구가 맛있다고 잘 먹었다.

가능하면 평일에 가는게 좋을거 같고, 코엑스 내부에 의자는 없는 스탠딩 테이블과 그냥 바닥에 앉아서 먹을 수 있게끔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궁금한 메뉴들이 꽤 있었지만, 내가 참을성이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이 들었던 잇더서울 푸드페스티벌 이였다.

행사는 5월 6일까지 진행된다니 그 전에 관심있으면 다녀오는게 좋을듯하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