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캐시슬라이드 포인트 적립금으로 티몬에서 쇼핑하는 방법

캐시슬라이드는 리워드앱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이미 한번쯤은 다 들어봤을 어플. 잘 모르지만 리워드앱 쪽에서는 거의 원조 아닐까 싶다. 초반에는 포인트 쌓기 좀 수월했는데, 이용자 늘어나면서 지금은 좀 어려워진듯...ㅠㅠ 한때는 초성퀴즈도 많이 나오고 했었는데... 이래서 뭐든 초반에 시작해야 좋다ㅋㅋ

그래도 어쨌든 캐시 슬라이드는 스텝업, 캐시피드, 노랑 브라우저 등등 여러모로 포인트 쌓는 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어서 잘 활용하면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소소한 재미' 최근에 누려 소개하려한다ㅋㅋㅋ 나는 꽤 오랫동안 캐시슬라이드를 사용해왔고, 현재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과 노랑 브라우저까지 사용해서 포인트가 꽤 쌓여있었다.

그동안은 스타벅스나 이디야 같은 곳에서 커피 한잔씩만 바꿔먹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쌓아놓은 적립금으로 티몬에서 갖고 싶었던 아이템을 샀다. 그럼 캐시슬라이드 적립금으로 티몬에서 쇼핑하는 방법 소개 시작!

1.먼저 캐시슬라이드 어플에서 상단 장바구니 모양을 클릭하면 포인트 적립금을 쓸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오는데, 하단에 상품권을 클릭한다.

2. 아래쪽으로 쭉 내리다보면 티몬 캐쉬 부분이 나오는데, 여기서 본인 포인트에 맞게 원하는 금액을 클릭한다.

3.콤보결제로 할 것인지, 적립캐시만으로 결제를 할것인지 선택하는 창이 나오는데, 원하는 방법으로 선택! 그런데 개인적으로 나는 콤보결제 하면 왠지 공짜 느낌이 안나서... 대부분 포인트를 많이 쓰더라도 적립캐시로 몽땅 결제한다.

4.그 다음은 비밀번호 입력창에 캐시슬라이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결제하기 클릭!

5.그럼 간단한 SMS인증 절차를 통해 인증번호를 받아 입력하고 확인을 누른다.

6.정상적으로 진행되었다면 오른쪽 사진에 빨간색으로 가려놓은 곳에 쿠폰 코드가 뜬다! 여기까지가 캐시슬라이드 적립금을 티몬캐시로 바꾸는 방법이였고, 이후에는 티몬에서 적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7.티몬에 로그인을 하고, 마이티몬을 눌러 아래로 내려보면 '티몬캐시,적립금'탭이 나온다. 이부분을 클릭.

8. 적립코드 등록 부분이 나오는데, 바로 이 부분에 아까 캐시슬라이드에서 떴던 쿠폰코드를 입력해주고 확인을 누르면 티몬 캐시로 전환 끝! 티몬캐시는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9. 이 부분은 상품을 결제할때, 결제수단 부분에서 오른쪽 티몬캐시,적립금 사용 부분에 충전된 금액에서 사용하고 싶은 금액만큼을 입력해주면 된다.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은 만약 사고자하는 상품이 다른 할인 쿠폰이 적용된 상품이라면, 캐시로 결제가 안되는게 있는것 같으니, 윗 부분에서 쿠폰 사용을 취소해줘야 저 부분 버튼이 활성화된다.

꾸준히 해온 보람이 느껴졌던 캐시슬라이드! 푼돈이라 무시말고 차곡차곡 쌓으면 이렇게 티몬에서 쇼핑도 할 수 있다!

2019/02/22 - [IT 정보/정보] - 만보기 리워드 어플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추천하는 3가지 이유(추천인)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