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투잡 아이템,직장인 투잡 추천_쿠팡 파트너스 추천하는 이유(추천인코드AF7882181)

월급으로만 살기 힘든 시대. 그래서인지 옛날보다 부쩍 부업, 투잡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사실 나도 이전부터 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어오게 하는 '패시브인컴'이란거에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도전해봤다. 하지만 정말... 꾸준히 하기가 어렵다.

대부분의 투잡이나 부업이 꾸준히 하기 어려운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단기간 내에 뭔가 성과가 보이지 않기 때문. 그래서 동기부여가 되지않고, 허튼짓 하는거 같고 시간을 버리는거 같아 그냥 포기해버리는 경우가 나뿐만 아니라 많다.

그런데 어떤일이든 마찬가지 이겠지만, 초반부터 뭔가 성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다만! 내가 해본것들 중 기대를 크게 안했는데, 생각보다 단기간 내에 성과를 가져다 준게 바로 쿠팡 파트너스이다. 쿠팡파트너스는 내 블로그나 홈페이지 내에 쿠팡의 상품을 소개하고 링크를 넣어 작성, 누군가 그 링크를 타고 상품을 구매하면 그 구매액의 3%의 수수료를 나에게 주는 방식이다. 참고로 시작할 시 추천인코드를 넣으면 1%씩 추가 지급된다. 추천인 코드는

AF7882181

이미 너무 유명해서 알사람 다 아는거지만... 내가 투잡 아이템, 직장인 투잡으로 쿠팡파트너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1. 단기간 내에 작게나마 성과를 낼 수 있다.

앞서 말했던거지만 어떤 일을 꾸준히 지속하기 위해서는 동기부여가 중요하다. 조금이라도 수익이 나야 뭔가 신이나서 할 수 있는데, 그 단기간 내에 수익을 낼 수 있는게 바로 쿠팡 파트너스 라는것.

2. 운영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쿠팡파트너스를 하는 사람이 많다보니 돈내고 강의를 듣지 않아도, 검색 몇번이면 배울 수 있다는 점이 두번째 장점. 블로그를 찾아봐도 되고, 또 유튜브에도 시작하는 방법, 운영팁 같은 정보가 차고넘친다. 또 계속 하다보면 나름의 노하우도 스스로 터득하게 된다.

3. 초기비용이 들지 않는다.

블로그 개설과 가입만 하면 바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 앞서 2번에서도 말했듯이 구지 돈내고 배우거나 하지 않아도 돼서 배울때의 비용도 들지 않는건 물론, 마음만 먹으면 자본없이 시작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시작하기 전에는 '에이 뭔 성과가 나겠어...'하는데 해보는것과 해보지 않는것은 차이가 크다고 생각한다. 해봐야 되는지 안되는지도 판단할 수 있는거고 크게 수익이 나면 좋겠지만, 작게 나면 그것도 간식값이라 생각하면 큰거니까!

월급만으로는 빠듯한 요즘 세상에 그래도 가장 만만하게 도전해 볼만한 쿠팡 파트너스! 투잡, 직장인 부업으로 추천하며 시작할때는 추천인 코드 넣고 1% 추가 수수료도 꼭 챙겨받자! 추천인코드는

 AF7882181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