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리바게뜨 맛있는 빵 추천 4가지_치즈퐁듀,쇼콜라깜빠뉴,칠리크랩샌드위치,파리의토스트

동네마다 지점 하나씩은 있는듯한 파리바게뜨. 예전에는 그저 그랬는데 점점 빵맛이 좋아지더니, 이제는 빵 먹고 싶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만만한 빵 프랜차이즈가 되었다ㅋ 여기는 빵 뿐만 아니라 샐러드도 맛있는데, 오늘은 맛있는 빵 리뷰!

빵이 무척 땡겼던 어느 날 사왔던 파리바게트 빵 네가지. 사실 결정을 빨리 하는 편이 아니라 매장에서 같은걸 몇번을 보고 또 보고 고민하다가 집어 들었다는...ㅋㅋㅋㅋㅋ

어쨌든 이 때는 점심 겸 먹을거라 꽤 이것저것 골랐다.

치즈 퐁듀. 이거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 빵인데, 나는 처음에 몰라서 그냥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해 온 빵이다. 원래 치즈를 좋아해서도 있겠지만, 아주 담백하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마음에 쏙 들었음. 가격은 2900원.

전자레인지에도 돌려먹어봤는데, 그러면 좀 기름져지고 안에 치즈가 쭉 늘어지는ㅋㅋㅋ 데워먹으면 확실히 더 치즈 풍미가 올라가고 맛있는데 내 입이 이상한건지 전자레인지에 안돌리고 그냥 먹는게 기름도 안지고 더 맛있음ㅋ

쫀득한 치즈호떡 3600. 진짜 작은거 세덩이 들어있는데 3600원이라니... 빵값 진짜ㅋㅋㅋ 뚜레쥬르에도 비슷한 빵이 있는거 같은데 나는 맛보지는 못했고, 이거 먹어보니 확실히 왜 인기있는지 알것 같은ㅎㅎ 뭔가 익숙한 추억의 맛 같은데 감칠맛이 있다ㅋ 그런데 가격대비 그냥 그래서 재구매 의사는 글쎄...

쇼콜라깜빠뉴 2300원. 호기심에 집어온 이 빵. 보기에는 아주 담백하게 생긴 식사대용 빵처럼 생겼다. 많이 단거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쇼콜라이긴 하지만 느낌상 이거 별로 안달거 같아서 사옴.

예상적중! 담백한 빵이 맞다ㅋㅋ 쇼콜라 맛과 향이 나는데 그렇게 막 단맛이 난다거나 하는건 아니고, 식감도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질깃하고 부드럽다. 부담이 없어 먹을수록 계속 땡기는 맛.

칠리크랩 샌드위치 5500원. 샌드위치도 맛있는 파리바게트. 사실 사려던건 이 샌드위치가 아니라 다른거였는데, 이거밖에 없어서 사옴. 그런데 안에 크랩이 매콤하고 겉부분 빵도 겹겹이 빵? 크로와상 느낌이라 조화가 너무 좋았다. 느끼하지 않고, 채소도 있어서 맛있게 잘먹음!

이거 외에 파리의 토스트라는 빵도 있는데, 이거 전자레인지도 살짝 돌려먹으니 꿀맛! 크기가 작아서 하나 먹고 땡치기에 식사로는 좀 부족하지만 그래도 재구매 있을 정도로 맛있었다~!!

그래서 내가 추천하는 파리바게트 맛있는 빵 4가지는 치즈퐁듀, 쇼콜라깜빠뉴, 칠리크랩 샌드위치, 파리의 토스트이다. 적다보니 담백한 빵 위주ㅎ 내 취향 반영이다ㅡㅜ 아무튼 세상에 맛있는 빵이 너무 많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