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켓컬리 맛있는 에어프라이어 간식 추천 3가지

이전 에어프라이어가 없던 시절, 간식은 마트나 빵집, 카페가면 하나씩 사먹는게 다였는데 에어프라이어가 생긴 이후로 나의 간식생활도 확 달라졌다ㅋㅋㅋ 남은 음식 데워먹기에도 좋고, 요즘에는 아예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식도 나오고 있으니... 에어프라이어 있고 삶의 질이 달라진 느낌!
 
어쨌든 그래서! 마켓컬리는 광고로만 듣고 관심을 가지지 않았는데 에어프라이어에 해먹을 간식 찾다보니 자연스럽게 찾아보게 되었다~ 생각보다 다양했던 간식의 세계ㅋㅋ 디저트류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보는것도 재밌었다! 일단 먹어본 간식도 몇개 없지만 꾸준히 사먹는 내기준 맛있는 간식 딱 3가지만 추천하고 싶다!! 사진 남아있는것도 있고 없는것도 있음ㅠ

혹시 마켓컬리 처음 가입하는 사람이라면 추천인 kkj7770

 

마켓컬리 :: 100원 상품 + 5천원 적립금

친구의 아이디를 추천인 란에 적고 가입하고, 100원 인기 상품과 5,000원 추가 적립금까지 받아가세요!

we.kurly.com

 
1. 밀클레버 미니 붕어빵
가장 최근에 알게 된 간식!! 팥,우유,슈크림,고구마 이렇게 4가지맛 있는데, 슈크림은 내가 본래 좋아하지 않아서 아예 안샀고, 팥, 우유, 고구마는 모두 맛보았다.
밀클레버 우유, 고구마 미니 붕어빵
에어 프라이어 조리시간은 180도 예열 후 5분간인데, 나는 보통 예열 안된 상태에서 돌리기 때문에 5분보다는 좀 더 돌리는 편이다! 거의 10분 좀 안되게?!
 

밀클레버 미니 붕어빵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낸 마켓컬리 간식 밀클레버 우유, 고구마 붕어빵

일단 당도자체는 팥 > 우유 > 고구마 순으로 팥이 제일 달고, 고구마가 제일 안달다ㅋㅋ 우유 먹고 고구마 먹었는데 고구마는 아무맛이 안날 정도로 안달았음! 개인적으로 가장 괜찮은건 우유!!

팥맛을 제일 처음 맛보기는 했는데, 팥이 정말 맛있다! 내 입에는 그렇게 많이 달게는 안느껴졌는데, 주변에서는 밖에서 파는것보다 달다는 의견?ㅋㅋㅋ 암튼 배고플때 이거 하나 해먹으니 너무 행복해질 정도로 맛있었음!

전체적으로 일단 식감은 겉바속촉이라 맛있고, 반죽자체에서 구수한 맛이 남. 겨울이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겨울간식!

2. 곤트란 쉐리에 소금빵

이건 엄마가 좋아하는 빵인데, 곤트란쉐리에 매장에서도 파는데 마켓컬리에도 있어서 좋았음! 처음에는 개별로 하나씩 팔더니 어느순간 들어가보니 2개입이 생겨서 2개입으로 사다먹고 있음.

에어프라이어 조리시간도 5분? 정도라 금방 먹을 수 있고 버터향 진하고 겉바속촉이라 이것도 추천!

3. 플레잇 스틱 크림치즈 프레즐

이건 내가 마켓컬리 하고 제일 처음 먹어본 간식! 길다란 프레즐 빵에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는 간식인데, 리뷰 찾아보면 크림치즈 양이 너무 적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나는 괜찮게 느껴졌음!

달지않아 담백하고 크림치즈를 좋아해서 담백하고 크림치즈 좋아하는 분들이 드시면 백퍼 좋아하실 거 같다!! 이건 주변사람도 사다줘봤는데 반응이 좋았던 간식!

마켓컬리에 간식종류는 많은데 뭐 먹어야 될지 모를때 먹으면 좋을거 같은 간식 추천!!!ㅋㅋㅋ 3가지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