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브랜드 피넛버터잼 크리미 맛,후기(꿀조합 과자 추천)

평소 고소한맛을 좋아해서 피넛버터를 좋아하는데 사먹기가 쉽지 않다. 어렷을적 기억으로 사먹었던 외국의 유명 피넛버터쨈은 항상 유통기한을 훌쩍 넘어버리도록 없어지지 않았다. 사고나서 얼마동안은 먹었지만 점점 그 헤비함이 부담스러워 안먹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다보니 집에서도 안사다놓게되는...

슈퍼에 가서 가끔 피넛버터 쨈을 찾아봤지만 옛 기억의 그 수입된 피넛버터쨈은 생각보다 비쌌다. 또 엄청 퍽퍽했던 기억이 있어 선뜻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음;

그러다 우연히 스타필드 노브랜드 매장에 들어갔는데 피넛버터잼을 발견! 크런치랑 크리미 두 종류가 있었는데, 씹히는 견과류 선호하지 않는 나는 크리미로 선택!

이것이 바로 노브랜드 피넛버터 크리미! 크런치는 뚜껑이 다른색이다. 라벨에 적혀있는걸 보니 샤브샤브양념와 월남쌈 소스로도 쓰이나보다.

나는 기껏해야 빵이나 과자에 발라먹겠지만ㅋ 어쨌든 가격도 저렴했음. 정확히 기억나지 않지만 2~3천원대로 기억.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3천원 밑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제품~

노브랜드 크리미 피넛버터는 내용량은 340g. 원재료 부분을 보니 땅콩90%.

내가 못찾는것인지? 영양성분 부분은 적혀있지 않았다.

사온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여러번 먹었음ㅋㅋㅋ 빵에도 발라먹고 과자에도 발라 먹었다.

노브랜드 피넛버터 크리미 맛은 단맛이 적고 매우 고소함! 그리고 무척 부드럽게 발림~ 힘주지 않고 슥 발라도 고르게 펴발라져서 먹기 편하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맛있어서 너무 많이 먹게될까 무섭다ㅋㅋㅋ 점심으로 식빵에 발라서 먹으니 완전 꿀맛! 무엇보다 단맛이 적어서 좋았다!

추천하는 꿀조합 과자는 리츠 기본 크래커. 짭쪼롬한 크래커 맛이 이 피넛버터쨈이랑 완전 찰떡이더라. 중간에 쨈 바르고 샌드해서 먹으면 딱이다. 개인적으로 너무 두껍게 바르지는 않는다ㅋㅋㅋ 

피넛버터임에도 그렇게 묵직하고 부담스럽다 느껴지지 않아 좋았던 노브랜드 피넛버터 크리미. 요즘에 맛들려서 맨날 먹는다ㅋㅋㅋ 맛있는 피넛버터쨈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영양성분)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치즈 요즘 GS25에서 행사중인 리츠 샌드위치 크래커. 행사중인 상품은 항상 사서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 보관해 놓는다ㅋㅋ 왜인지 모르게 리츠를 보면 제크가 떠오름; 같��

costachic.tistory.com

 

뚜레쥬르 샌드위치,빵 추천(아삭 햄치즈 패스트리,빵속에 순치즈)

뚜레쥬르 샌드위치 및 빵 추천 아삭 햄치즈 패스트리, 빵속에 순치즈 간단한 아침이나 점심때, 혹은 간식으로든 언제든 찾게되는게 빵인거 같다. 개인적으로 식사대용이라면 샌드위치! 간식이��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