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던킨도너츠 맛있는 메뉴 추천 3가지 맛 후기, 가격

자주 사먹는건 아니지만 내게는 가끔씩 쏠쏠한 프로모션 때문에 늘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던킨도너츠. 여기저기 지점이 많아서 접근성이 좋다는게 장점ㅋㅋ 생각해보면 한때 꾸준히 잘 되던 브랜드들도 세월 지나면서 사라진 곳들이 많은데 던킨도너츠는 아주 꾸준히 잘되고 있는거 같다. 그만큼 메뉴 경쟁력이 있다는거!

사실 던킨도너츠에서 나의 최애 메뉴는 올드훼션드였다. 지금은 올드훼션드 글레이즈드라고 겉에 달달한 코팅을 입혀 나오지만 사실 아무것도 안입혀진 퍽퍽한 올드훼션드가 딱 내 취향저격이였는데 없어져서 아쉬움ㅠㅠ

어쨌든! 올드훼션드를 제외한 나의 던킨도너츠 빵메뉴 추천 3가지를 소개. 어디까지나 개인취향이고, 나는 많이 단건 안좋아하고 담백한 빵을 좋아하는 편이다.

얼마전 프로모션을 핑계로 잔뜩 골라사게된 던킨도너츠. 사실 이렇게까지 던킨도너츠를 사먹지는 않는데...ㅋㅋㅋ 이벤트 참 기획 잘하는 던킨도너츠다.

1. 플레인 베이글(1,900원)

너무 기본이라 추천하기 민망하기는 한데 베이글 하면 딱 떠오르는게 사실 던킨도너츠다. 특히 꼭 크림치즈를 추가해서 먹어야 함! 추가 안하고 그냥 먹으면 담백한 일반 빵인데, 크림치즈 발라먹으면 풍미가 배가 되는 빵. 베이글 종류는 여러가지 있지만 나는 플레인 베이글을 가장 선호.

2. 카카오 허니딥(1,100원)

사진이 빵 몇개가 조각나 있어서 그렇지만;;ㅋㅋㅋ 두번째 추천 빵은 카카오 허니딥. 이거 의외로 덜단데 초코 색상이라 많이 달거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많이 단거 안좋아하는 내가 즐겨 먹는 빵이니 믿을만한 당도ㅎㅎ 겉에 하얗게 코팅된거 떼고 먹으면 더 덜달아지는데 귀찮아서 안떼고 먹음.

던킨도너츠의 다른 도너츠들에 비해 당도가 오히려 낮아서 종종 생각나 사먹는 빵.

3.마성의 옥수수맛 꽈배기(900원)

요즘 꽈배기만 전문으로 파는 꽈배기집도 있지만, 던킨도너츠의 꽈배기는 던킨도너츠만의 색깔이 또 있다. 일반 꽈배기 전문점에서 파는것보다는 살짝 달큰하면서 적당한 쫄깃함과 폭신함을 유지하고 있는 던킨 마성의 옥수수맛 꽈배기가 나에게 베스트메뉴!

던킨도너츠 빵 메뉴들을 많이 먹어본건 아니지만 나의 추천은 이정도! 하나씩 똑똑 떼어먹을 수 있는 츄이스티 라인도 참 맛있음. 쫄깃쫄깃한 맛 선호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한다.

 

뚜레쥬르 샌드위치,빵 추천(아삭 햄치즈 패스트리,빵속에 순치즈)

뚜레쥬르 샌드위치 및 빵 추천 아삭 햄치즈 패스트리, 빵속에 순치즈 간단한 아침이나 점심때, 혹은 간식으로든 언제든 찾게되는게 빵인거 같다. 개인적으로 식사대용이라면 샌드위치! 간식이��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