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GS25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끼리치즈 Kiri) 가격 및 후기

한동안 편의점에 소홀했었다. 개인적으로 간식을 즐겨하는 편이 아니라 생각하기 때문에, 그다지 갈일이 없었다. 아침, 점심, 저녁 세끼를 모두 챙겨먹는 나로서는 출출할 시간이 거의 없기때문. 또 대부분 빵집에서 빵같은걸 사먹기 때문에 갈일이 거의 없었다ㅋ

근래에는 집에서 점심으로 토스트를 해먹는 일이 많았는데, 그때 곁들여 마실 음료를 사러 종종 편의점에 갔다. 그러던 중 얼마전 블로그로 언뜻 보았던 간식거리가 보여서 집어들었다ㅋ 딱 하나 남아있었던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GS25에서 구매함.

예전에 한참 끼리치즈가 유행했던 기억이 난다. 그때는 끼리치즈에 과자를 찍어먹는 상품이였는데, 야구르트 아주머니에게서 살 수 있고, 구하기도 쉽지 않았다. 당시에도 치즈가 참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끼리인데, 모찌롤로 나오다니ㅎ

삼립에서 나온 제품인듯한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의 가격은 3200원.

다섯조각 나있으며, 안에는 끼리 크림치즈가 아주 듬뿍 들어있다.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간식이라기에는 (물론 편의점이 날로 진화하고 있지만) 뭔가 퀄리티가 좋아보인다. 크림치즈라 일반적인 달달한 그런 디저트들과는 다르겠지? 라는 생각으로 시식.

'역시 끼리치즈다'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디저트. 가운데 듬뿍 들어간 치즈가 단맛없이 정말 담백하고, 진한 묵직함을 갖고있다. 엄마랑 나눠 먹었는데, 디저트에 까다로운 엄마 입맛에도 맛있다고 드실 정도니 잘 만든게 맞는거 같다. 편의점 디저트 좋아하지 않는 어른들도 좋아하실듯. 빵 부분도 촉촉함~

커피와 먹으면 가장 잘 어울릴거 같고, 나는 데자와와 먹었는데, 빵 자체가 단맛이 없어서 이것도 잘 어울렸다. 검색하다보니 편의점 중에서도 GS25에서만 나오는거 같은데, 눈에 보이면 일단 먹어보시길~ 구하기도 쉽지 않은거 같으니!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