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도 파주 재방문을 부르는 브런치 맛집

개인적으로 한접시에 이것저것 나오는 브런치는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 식사를 하려고 어느 카페를 가든 주문할때에 그런 브런치메뉴는 후순위로 두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사진 보고 꼭 먹어보고 싶었던 곳이다.

파주 금릉역 철길이 보이는 경기도 금촌 브런치카페 디디에 didier. 앞쪽에 테라스석이 있어 요즘같은 봄에 경의중앙선 바라보며 여유 즐기기에도 좋다.

폴딩도어여서 확 터놓으면 더 시원한 개방감이 드는 카페. 인테리어도 갤러리카페처럼 깔끔하고 감성적이다. 동네카페치고 규모도 꽤 커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는거 같았다.

더욱 조용한 2층의 모습. 철길이 보이는 창 방향으로 나란히 앉는 좌석은 데이트 하기에도 좋아보인다. 손님이 그렇게 많지않고, 많아도 크게 소리내지 않는 분위기라 조용히 시간 보내다가기 딱 좋은 경기도 파주카페.

커피, 음료, 맛있는 크로플도 있고, 식사로 즐길만한 브런치 메뉴도 여러가지. 그중에 나는 앞서 말했듯이 한접시에 여러가지가 나오는 저 디디에 브런치가 너무 궁금했다.

다만 브런치와 파스타는 아쉽게도 11시부터 3시반까지만 가능하다고 적혀있음ㅠㅠ

주문한 아메리카노 두잔과 디디에 브런치 등장!

커피는 산미없는거 좋아하는데 산미없고 무난하게 맛있었다!

내가 그렇게 궁금했던 이 브런치.

사실 저기서 크로플만 빠지면 별 관심없었을텐데 크로플까지 들어있는 알찬 구성이라 이거다 싶었다! 내가 좋아하는 취향으로만 가득 담겨진 한접시ㅎㅎ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도 함께 나오고~

에그스크럼블은 부드럽고 소시지나 베이컨이 짭짤한 간이 있어서인지 이거는 간이 없었다. 식감이 너무나 부드럽고 좋아서 맛있게 먹었음.

크로플만큼이나 맛있었던 이 소시지!! 싸구려 소시지 맛이 아니다ㅎㅎ 씹을때 입안에서 톡톡한 식감도 좋고, 아주 맛있는 소시지였다. 베이컨은 좀 짠데 그래서 베이컨이니까ㅋㅋㅋ 계란과 해쉬브라운과 잘 조합해서 아주 맛나게 먹음.

샐러드까지 함께 있는 구성이라 다양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나에게는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이 크로플. 사실 크로플 맛없기는 힘드니까! 한입한입 없어지는게 아쉬웠다.

비주얼만큼이나 알찬 구성에 든든히 먹고 왔던 경기도 파주 금촌 디디에브런치. 여기는 일부러 시간 내서라도 브런치 먹으로 재방문 하고싶다. 함께 간 일행도 아주 만족하고 왔던 경기도 브런치 맛집!

 

 

화덕에서 나온 반반피자,경기도 데이트 맛집 아이노스(마르게리따,고르곤졸라)AINOS

마르게리따와 고르곤졸라, 파스타도 맛있는 아이노스 늘 재방문한 곳만 리뷰하는 내 블로그!ㅎㅎ 오늘은 이전에 다른 지점으로 두세번 정도 갔었는데, 몰랐던 옆동네에도 있다해서 다녀온 경기

costachic.tistory.com

 

 

수프에 퐁당한 미트파이_타르트 맛집 경기도 양주 카페 럿지 LODGE

티라미수 타르트가 맛있는 산장컨셉 카페 럿지 이전에 방문했다가 재방문한 경기도 양주에 있는 대형카페 럿지 LODGE. 눈쌓인 풍경이 너무 멋졌는데 재방문때도! 주차장에서부터 분위기가 좋았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