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한 S20 체크카드
내게 가장 실용적인 카드

나는 신용카드를 쓰지 않는다. 어떤 이유에서 만들었던 적은 있지만, 꼭 필요할때 한두번? 정도 쓴 이후로는 쓰지 않고 계속 체크카드를 쓴다. 뭔가 빚지는 느낌과 한꺼번에 통장에서 돈이 쑥 빠져나가는 느낌이 너무 싫어서 혜택이 많다는 주변의 이야기에도 꿋꿋이 체크카드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

오늘은 이미 사용한지 5년도 넘은? (정확하지 않지만 넘은거같다.) 나의 애용카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신한 S20 체크카드. 보통 카드들은 전월실적에 따라서 혜택이 달라지기 때문에 카드 하나를 몰아쓰는 편인데, 나는 이 S20 체크카드로 거의 모든 결제를 하는편이다. 카드를 처음 만들 시기에 홍보문구를 보면 20대 대학생들?을 타겟으로 했던거 같은데, 30대인 지금의 나도 매우 실용적으로 잘쓰고있다ㅋㅋㅋ 아래 내용들은 내가 실제 사용하면서 가장 실용적으로 느낀 S20 체크카드의 장점에 대한 이야기다.

이미지 출처 : 신한카드

신한 S20 체크카드가 좋은이유

1. 뚜벅이들에게 좋은 교통비 10% 캐시백
출퇴근을 지하철, 버스 환승을 주로 하기 때문에 나는 이게 정말 마음에 들었다. 주5일 출근, 매일 아침저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주말에도 외출할때는 대부분 대중교통을 무조건적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뚜벅이들에게 정말 실용적인 혜택중에 하나!


2. 휴대폰 요금 캐시백
SKT, KT, LG유플러스 주 통신사 3사 모두 대상이니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 또한 혜택일것 같다. 올해부터 휴대요금을 내가 내기 시작하면서 이 혜택이 유난히 더 실용적으로 다가왔다. 요즘 핸드폰 없는 사람 보기가 드무니 이왕 요금 내는거라면, 또 이 카드를 갖고있다면 자동이체 해보는건 어떨까!

3. 스타벅스, 커피빈에서 20% 캐쉬백
스타벅스 커피빈을 자주 가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한달에 한두번씩은 가게되는것 같다. 그래도 맛이 보장된 만만한? 커피숍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또 나는 커피빈을 좋아하는 편이기때문에 보통 커피빈에서 혜택주는 카드는 거의 못봤던거 같은데 이 부분이 참 땡큐였음ㅋㅋㅋ

그 외
포스팅을 써내려가면서 더 알아보니 GS25 편의점에서도 2% 캐시백혜택을 주는거 같은데, 매일 아침 출근길에 참새방앗간처럼 GS25에 들르는 나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ㅋㅋ 물론 적기는 하지만ㅠㅠ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와 같은 서점도 혜택을 주는것 같으니 학생들에게도 물론 좋은 카드인것 같다.

개인적으로 쇼핑을 자주하는 편도 아니라서, 나에게는 지금까지는 최고의 체크카드 인것 같다. 물론 S20 체크카드도 다른 카드들과 같이 전월실적에 따라 혜택의 액수가 달라지기는 하니 참고할것!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