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영화

Btv 무료영화_포스카인드

달도시 2018. 7. 22. 14:00
반응형

영화 포스카인드
외계인납치,믿을것인가 말것인가

외계인의 존재유무, UFO의 존재유무. 옛날부터 실제 있느냐 마느냐 많은 논쟁이 있었고 지금까지도 확실한 결론이 나지않은 이야기. 이번주 새로 나온 Btv 무료영화 포스카인드는 외계인 납치사건을 바탕으로 만든 이야기이다. 실제 있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다큐형식으로 만든 영화...

영화 초반에도 믿을것인지 말것인지는 알아서 판단하라며 이야기하고 시작하는 영화.
영화 곳곳에 실제영상이라며 나오면서 보여주는데 사실 영화 다 보고나서도 진짜 그 영상은 실제영상인줄 알았다는...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 이 부분도 실제영상이 맞네, 실제영상도 배우가 연기한거네 말이 많은데 이것조차 관객에게 판단을 맞기는건가ㅋㅋㅋ

어쨌든 뉴스 기사보면 영화 속 실제영상도 배우들이 연기한게 맞는거 같긴 하다.
이 영화 볼 사람들도 알아서 판단하시길...ㅋㅋㅋ



영화는 웬만한 스릴러, 공포영화보다 긴장감있고 무섭다. 이런 장르 좋아하는 사람있다면 강추하고 싶은 영화. 저녁에 자기전에 불 다 꺼놓고 보는데 공포영화가 아닌데도 분위기만으로 참 무서웠다.

영화의 중간중간 내용은 어찌되었든 기본 바탕은 알래스카 노엄 지역에서 일어났던 실제 사건이기 때문에, 그 점에서 좀 더 영화에 몰입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되는거같다.

그래서 나는 외계의 존재를 믿는가?
누군가는 비웃을 수 있겠지만, 나는 우리가 알지못하는 다른세계가 존재할거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가짜와 허구가 많다고해도 그게 전부일수는 없으며 밝혀지지 않은 알수없는 이야기들도 분명 존재하기 때문에...

뭐 중요한것은,
믿고보면 영화가 두세배는 더 재밌어진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