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영화

Btv 무료영화_널 기다리며

달도시 2018. 7. 20. 11:00
반응형

영화_널 기다리며
시종일관 애매모호

기다리고 기다리던 Btv 새 영화가 뜨는 화요일. 이번주는 어쩐일인지 화요일이 아니라 수요일에 뜬거 같은건 기분탓인가? 어쨌든 이번주는 보고싶은 영화가 꽤 보인다. '널 기다리며'라는 스릴러 영화. 평소 좋아하는 장르라서 잔뜩 기대~

출연배우는 심은경, 김성오, 윤제문 등등 연기가 검증된 배우들.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아 복수한다는 흥미를 일으키는 줄거리. 막상 영화 개봉했을때는 별다른 흥미를 느끼지 못한거 같다. 조용했던걸로봐서 흥행한 케이스도 아닌듯?! 영화 보기전 찾아보니 평점은 그렇게 나쁘지 않기에 보기로 했다.


영화 보고 난 후에는... 흥행 못한데에는 이유가 있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스릴러라지만 개인적으로 긴장감을 느꼈던 부분이 있었는지... 잘 모르겠고, 그냥 머릿속에 기억나는 장면은 딱 두장면. 연쇄살인범으로 나오는 김성오가 친구인 또다른 연쇄살인범과 호텔에서 대립하던 장면, 그리고 마지막 심은경 배우가 그네타면서 자살하던 장면.

여주인공인 심은경 캐릭터도 뭔가 불분명하고, 영화가 촘촘하지 못하달까? 막 짜임새있게 만들어진 영화는 아닌거 같다라는 생각을 했다. 기대를 안하고 봤으면 모르겠는데 너무 기대를 하고 봐서 그런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여러모로 아쉬움이 남는 영화였다.
반응형

'문화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빅피쉬_잘 알려지지 않은 감동적인 판타지 영화  (0) 2018.07.23
Btv 무료영화_포스카인드  (0) 2018.07.22
Btv 무료영화_거짓말  (0) 2018.07.19
영화 버닝  (0) 2018.07.18
Btv 무료영화_클랜  (0) 2018.07.16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