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반올림피자샵 핫치킨치즈, 스파이시 도이치_크림치즈 엣지

수많은 배달 피자브랜드 중에 내가 정착한곳!
한번 시켜먹어본 후로는 계속 반올림 피자샵에서만 시킨다. 집에서 10분거리에 있는 성동구점에서 시키는데, 재료도 아낌없고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맛있다.

피자보다는 치킨을 많이 시켜먹어서 횟수로는 몇번 안되지만, 그래도 다양하게 여러맛 먹어봤다고 생각. 맨처음 주문했을때는 치즈후라이 크림치즈피자였고 몬스터사이즈로 주문했었는데 정말 너무 커서ㅋㅋㅋ 그 다음부터는 라지나 레귤러 사이즈를 주문했다.

배달은 거의 매번 40분정도 걸린다고 말씀주시는데, 그정도까지는 안걸렸었다.



이번에 시킨건 핫치킨치즈와 스파이시도이치 두가지만 반반으로 시켰다. 반올림피자는 반반이 가능한거같음. 다만 피자 끝부분은 통일을 시켜줘야 한다.
피자 끝부분(엣지) 추천하자면 크림치즈 강추한다! 담백하고 진한 크림치즈 맛때문에 한번 크림치즈 엣지로 시킨 이후로는 계속 크림치즈만 먹는다ㅋㅋㅋ 소보로 엣지로도 시켜봤었는데, 내입에는 좀 달달하고 부담스러웠음.

왼쪽이 핫치킨치즈, 오른쪽이 스파이시 도이치 피자.

나에게는 핫치킨치즈가 반올림피자샵 먹어본 피자중에 베스트였고, 이날도 역시 맛있었다. 많이 맵지않고 매콤하며, 닭고기도 큼직하니 들어갈만큼 들어가있어서 식감도 좋다. 좋은재료로 만들었구나 확 느껴지는 피자~

스파이시 도이치는 이날 처음 시켜봤는데, 다른사람들 맛있다고 베스트라는 글 많이 봤는데 나에게는 그닥이였다. 맛없는건 아닌데 약간 싱거운듯도 하면서도... 피자샵 다른피자들보다는 아니였던듯. 다른 식구들은 맛있다고 잘 먹었다.



주문한 가격정보. 금액은 이렇게 나왔다.
라지사이즈+반반+핫치킨치즈+스파이시도이치+끝부분 크림치즈로 주문한 가격.

반올림피자샵 추천메뉴는 앞서 말했던 핫치킨치즈와 치즈후라이 크림치즈피자, 그리고 핫치킨 쉬림프도 맛있다. 물론 다 먹어본건 아니고, 일부만 먹어보고 추천하는거지만... 쏘핫불고기나 통마늘불고기는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던걸로 기억한다. 쏘핫불고기는 매운거 잘먹는 사람들은 맛있게 먹을듯.

아무튼 배달피자 맛집 중에 나에게 최고는 반올림 피자샵이다.


2018/08/20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마왕족발 마왕통구이,소금구이 가격(맛있는 족발체인점)

2018/08/13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참나라 숯불바베큐_금호동 배달가능한 맛집

2018/02/18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배달음식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핫블링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