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는 성인이 되고 해외여행을 직접 간적은 한번도 없지만, 주변에 다녀오는 친구들이 많아 그럴때마다 챙겨주는 기념품을 고맙게 받는다. 여행간다는 말도 못들었고, 전혀 생각을 못했는데 만나서 수줍게 여행 기념품을 건내며 홍콩여행 다녀왔다는 친구.

애니메이션 인형, 피규어, 각종 소품을 모으는 내 취향을 잘 알던 친구가 사준 고마운 선물이다ㅠㅠ 바로 토이스토리 햄 저금통ㅋㅋㅋ

진한 톤다운 인디핑크색이다. 영화에서 봤던거랑 똑같음ㅋㅋ 너무 귀엽다.
받자마자 너무 귀엽다고 좋아했다.

선물받고 나서 오히려 영화 스틸컷을 찾아봤다는ㅋㅋㅋ

저금통 기능에도 충실하게끔 돈 넣는 구멍, 빼는 구멍도 깨알같이 표현되어 있음. 그리고 발바닥, 발톱 등 디테일이 너무 귀엽다ㅠㅠ 친구가 조카들도 같은 선물 해줬다는데 홍콩 디즈니랜드 기념품으로 딱인듯ㅋㅋㅋ


택이 붙어있어 봤는데, 가격은 홍콩돈으로 68달러인듯.

콧구멍이랑 이빨 디테일 어쩔ㅋㅋㅋ 너무 귀엽다. 친구 다녀온거 보니 나도 디즈니랜드 여행 가고싶은 마음이 솟구친다ㅠㅠ 홍콩도 좋을거 같지만 상해도 좋을거같고... 어느 나라든 디즈니랜드로 여행가고 싶다.

여행가면 기념품 잔뜩 사올거 같다. 그리고 숙소는 꼭 토이스토리 호텔을 이용해야지ㅋ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